첫댓글 화물기사라면 누구나 일상 격는돈보다도 대단히 존심 상하는 일그런데 누가 어떻게 해야 관행이 만들어 질까요?바로 우리가 해야 합니다.모두, 각자는 각자의 생존을 위해 여념이 없습니다.자신의 삶을 위해 생존 영역을 스스로 지키는 것은 변함 없는 진리,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그런데 사실 위와 같은 경우에 법적인 매뉴얼이 이미 오래 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우리가 그 존재를 모르고 있는거지요. 운동선수가 경기규칙을 모르고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는 것과 같음,위 사례의 경우 반칙을 한 사람이 되려 큰 소리 치고 있음,그렇다고 우리 모두가 법률공부를 할 수는 없지요.개별협회와 화물연대가
우리의 권익을 대변해야 하는데 대변은커녕 여론 수렴을 위한 홈페이지조차 열어놓지 않고 있지요.개별차주가 1년에 내는 협회비가 약100억원, 화물연대 회비가 약80억원입니다.여러분들이 존재하지 말아야 할 그들을 위해 회비를 내고 있기 때문에 모든 불익과 착취가 계속 되는 것입니다.단 하나의 해결방법 : 우리가 자존심을 갖는 것입니다.
옳으신 말씀 입니다 이제라도 하나씩 제대로 배우면서 고쳐 나갈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첫댓글 화물기사라면 누구나 일상 격는
돈보다도 대단히 존심 상하는 일
그런데 누가 어떻게 해야 관행이 만들어 질까요?
바로 우리가 해야 합니다.
모두,
각자는 각자의 생존을 위해 여념이 없습니다.
자신의 삶을 위해 생존 영역을 스스로 지키는 것은 변함 없는 진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런데 사실 위와 같은 경우에 법적인 매뉴얼이 이미 오래 전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그 존재를 모르고 있는거지요. 운동선수가 경기규칙을 모르고 경기장에서 경기를 하는 것과 같음,
위 사례의 경우 반칙을 한 사람이 되려 큰 소리 치고 있음,
그렇다고 우리 모두가 법률공부를 할 수는 없지요.
개별협회와 화물연대가
우리의 권익을 대변해야 하는데 대변은커녕 여론 수렴을 위한 홈페이지조차 열어놓지 않고 있지요.
개별차주가 1년에 내는 협회비가 약100억원, 화물연대 회비가 약80억원입니다.
여러분들이 존재하지 말아야 할 그들을 위해 회비를 내고 있기 때문에 모든 불익과 착취가 계속 되는 것입니다.
단 하나의 해결방법 : 우리가 자존심을 갖는 것입니다.
옳으신 말씀 입니다
이제라도 하나씩 제대로 배우면서 고쳐 나갈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