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근처에 워낙 유명한 짬뽕집이 있다기에 올만에 같은 동네 사는 형과 함께 저녁 먹으로 퇴근하고 슬슬 걸어갑니다. 점심시간에 몇번 본적이있는데 , 사람들이 항상 줄을 길게 늘어서 있어서 엄두가 안났는데 저녁때도 사람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간판과 정문입니다. 저 음식들고 있는 익살스러운 ..인형과 그 옆에 양식집에 있는 큰 인형이 인상적이더군요. 유명한 곳 답게 ...각종 TV 출연 포스터들이 붙어있습니다. (요즘은 워낙 그런집들이 많아서 담담하네요)
저녁먹으러 가서 살짝 술한잔 걸쳐습니다 (경제도 어렵고..소주가 최고죠)
세상의 아침 ...만리성 ..SBS...모닝와이드 ...음... 자 시켜보자꿍 ..!!!
주인아저씨가 중국화교인듯 하기도 하시고 중국말도 간혹 들리고,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인테리어 분위기가 그런듯 ...수많은 보도자료와 유명연예인들 사진들과 사인들 ...나름대로 중국집 특유의 인테리어가 잘 어울리는듯 해서요 ...좋더라구요.
자 홍합짬뽕입니다. 일단 압도적인 홍합의 갯수에 놀랍니다. 푸짐해보이기 때문에 시각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먹는 재미도 솔솔하고 괜찮습니다. 양념도 좋고, 국물도 시원하고, 홍합도 맛나고.. 짬뽕 굿 ...!!
레몬탕수육이 맛있다고 추천하시기에 시켰는데요. 맛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특별히 놀랄만한 맛은 아니구요. 탕수육인데 약간 상큼하다고 할까요? 여자분들이 더 좋아할듯 하네요.
이런 음식점입니다. TOURIST RESTAURNT
홍합을 먹고나서 빈껍데기 우리가 주문한것 홍합짬뽕 1개, 레몬탕수육 中, 간짜장 1개 짱뽕 10점, 레몬탕수육 8점, 간짜장 비슷함 ^^
만리성 나오다보니 영업시간 안내가 있더군요.. 참고하세요 ~ ^^
서울 중구 순화동 6-14 02-771-8276
|
출처: 우리모두가 여행을 사랑하는그날까지 원문보기 글쓴이: 광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