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홍익대 햇살영어교육 사이버 끄적거림
 
 
 
 
 
카페 게시글
+..홍대앞이야기..+ 홍대앞) 나비도 꽃이었다, 꽃을 떠나기 전에는
한떨기 추천 0 조회 503 08.12.07 10:0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2.08 13:31

    첫댓글 아니, 형! 제가 뭐 어떻다구!! 자꾸 이런 식이면 댓글 서포트 중지할 거예요!ㅋㅋ...말은 이렇게 해도 사실 이 집 간판보고 '야~작명 센스가 장난 아닌데? 부럽다' 했던 곳입니다. 예전에 친구 한 번 데려갔었는데 퇴폐술집이라고 궁시렁대더군요~ㅎㅎ

  • 08.12.08 13:32

    아 참 그리고 형 괜찮으시면 사진과 함께 엉성한 약도라도 첨부해 주시면 좋지 않을까요? 하카다나 여기나 우리학교 정문에서 극동방송국 쪽으로 있는 집들은 골목골목에 있어서 걍 찾기는 좀 힘들 듯 하네요^^

  • 08.12.08 16:34

    저도 여기 이름 좋다고 많이 생각했었어요ㅋ 물론 가보진 않았지만...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