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LABEL FM661MLFB
카본을50%이상 콤퍼짓(composite) 하고, 하는 도중감과 싱글 핸드로의 샤프한 거절해 누락을 실현했다FM 701MFB(와)과는 달라, 같다FM시리즈에서도 다른 설계 수법을 뽑았다FM 661MLFB(은)는, 카본 함유율을 억제한 글래스 소재 특유의 끈기를 중시. 가이드 세팅도 감히 「RR-spec(Reduced Resistance) 가이드 시스템」이 아니고, 가이드의 무게로 라드를 굽혀 가벼운 루어(인조미끼)에서도 라드가 해든지로 루어(인조미끼)를 옮기게 하는 목적으로,FM 661MHFB보다 가이드를 하나 많이 세팅 했다. 한층 더UD글래스의 약점이다“라드의 비틀림”(을)를 극복하기 위해, 그라텍크를X토르크 제법으로 어시스트 하는 일로 라드 블랭크의 비틀림을 극한까지 억제해 캐스트시의 달를 경감해 아큐라시 성능을 향상시켰다. 소형 상드나 바르사웃드크란크, 플랫 사이드 크랭크 등, 공기 저항이 크게 날리기 어려운 루어(인조미끼)도 라드가 옮겨 주어 저수온시의 쇼트 바이트를 실어 리어 훅1본비용으로도 폭로하지 않는, 글래스만이 가능한 성능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맛이 있다1책으로 완성되었다. ※사진은 프로토 타입입니다.
BLACKLABEL FM661MHFB
발군의 캐스트아큐라시성과 물고기를 커버로부터 끌어낼 수 있는 목적의 퍼스트 가는 초 설계.글래스와 카본의 콤퍼짓(composite) 밸런스로 폭로하기 어렵게 루어(인조미끼)의 움직임을 최대한으로 꺼낼 수 있는, 사용하는 루어(인조미끼)에 폭을 갖게한 바사타일인 퍼스트 무빙용 라드. FM 661MHFB하1/4~3/4oz의 스피나베이트나 바즈베이트를 콘파크트스윙에 의한 아큐라시캐스트로 템포 좋게 공격해 가는 낚시에 대해도 확실히 걸 수 있고 베리로부터 일어서는 가는 초가10~13cm의 쟈크베이트의 전기밥통 킹이나 톱 워터에도 포텐셜을 발휘한다.
BLACKLABEL FM701MFB
바라시나 들이마셔 트레브르훅크로 폭로하지 않기 위해(때문에) 롱 디스텐스에서도 최초의 훅킹으로 훅을 관통시켜, 주도권을 잡아져서 두커버로부터 끌어내기 위해서 퍼스트 가는 초에 설계.그 결과, 캐스트아큐라시 성능을 현격히 업 시키는 것에 성공한, 글래스와 카본을 밸런스 좋게 콤퍼짓(composite) 한 바사타일인 퍼스트 가는 초 퍼스트 무빙용 라드. FM 701MFB하RPM BIT-3등의 스몰 크랭크나 공기 저항이 큰 플랫 사이드,5cm의 상드프라그까지 대응해, 오픈 워터로의 쟈크베이트의 롱 캐스트도 쾌적하게 해낸다.
BLACKLABEL FM701MHFB 
BL-FM701MHFB(은)는 같다FM시리즈의70M,66MH(와)과 비교해 한 개로 스몰 크랭크로부터 딥 크랭크, 펜시르폽파, 쟈크베이트, 바이브레이션, 바즈베이트, 스피나베이트의1/4~3/4oz등 폭넓은 루어(인조미끼)를 취급하는 일을 전제로, 위드에리아로 위드를 자르면서 당겨 오는 시추에이션이나 스탬프 에리어에서 바이브래이터를 스택 시키지 않고 도시에 유효한 아와세가 효과가 있는 퍼스트 가는 초 설계. 퍼스트 가는 초에 설계한 것에 의해 롤 캐스트로 템포 좋게 커버를 공격해 가는 것이 용이하게 되어, 그립을 짧은으로 설정하는 것으로 절묘한 포텐셜을 발휘한다.쇼트 그립은 훅킹 시에 버트 엔드를 늑에 맞히는 것으로 지점이 안정되어, 파워 로스를 막아 확실한 훅 세트를 약속해 준다. 글래스와 카본을 밸런스 시켜 콤퍼짓(composite) 하는 것으로 폭로하기 어렵고, 커버 주위에서도 확실히 잡히는, 시리즈중 가장 바사타일인 퍼스트 무빙용 라드.
BLACKLABEL FM742HFB 
FM742HFB하1/2oz이상의 스피나베이트의 슬로우 롤에 특화시킨 아이템이다. 위드를 주고 받으면서 브레이드의 회전 저항에 지지 않는 적당히 의욕을 가진 고감도인 팁과 위드의 터치감을 느끼면서 걸린 위드를 순간에 끊어지는 베리, 그리고 원거리의 쇼트 바이트를 느껴 취해, 재빠르게 태축의 싱글 훅을 확실히 버스의 딱딱한 턱에 훅킹 시키는 강인한 버트가FM742HFB의 특색=헤비 웨이트의 스피나베이트를 확실히 라드에 실어 캐스트 할 수 있어 역풍에서도 바람을 찢어지면서 루어(인조미끼)를 연주하기 시작하는 강인한 베리~버트가 발군의 비거리를 쫓아버린다. 팁가이드에KT가이드를 세팅 하는 것으로PE라인 사용시에 있어서도 캐스트시의 트러블이 없고, 롱 캐스트에게 적응한 그립 길이와 고감도인 블랭크가 위드가 자르기 쉽게 헤비캐로에 대해도 위력을 발휘한다. 버트 계속2피스를 채용.
BLACKLABEL FM7102MHRB 
FM7102MHRB(은)는 딥 크랭크를7'10"그렇다고 하는 길이를 살린 롱 캐스트로 프로덕 티브 존을 최대한 넓히고 루어(인조미끼)가 가지고 있는 포텐셜보다 빨리, 깊게 기어들게 할 수가 있다. 하드 보텀의 노킹 뿐만이 아니라 위드에리아의 크랭킹에서도 보텀이나 위드의 터치감을 꺼내는 가는 초 설계. 위드에 관련된 크랭크를 시이크로 회피하면서 도의 것에 필요한 베리~버트 파워도 겸비하고 있다.딥 크랭크 뿐만이 아니라 광대한 위드에리아를 바이브래이터나 스피나베이트로 위드를 자르면서 스피디 하게 찾아 갈 때도 롱 길이와 베리~버트 파워가 포텐셜을 발휘한다. 또 샤로의 쿠란킨에 있어서도 디스텐스를 취한 쿠란킨도 유효하고 롱 길이가 고로 라드에 루어(인조미끼)의 웨이트가 타기 쉽고 가벼운 루어(인조미끼)의 아큐라시캐스트조차 해내 버린다.팁가이드에KT가이드를 세팅 하는 것으로PE라인 사용시에 있어서도 캐스트시의 트러블이 없게 낚시에 집중할 수 있는 사양이 되어 있다. 버트 계속2피스를 채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