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리조트프로모션-르메르디앙 코사무이리조트 겨울성수기 1박당 5000밧, 코사무이의 멋진 5성급 풀빌라 리조트
르메르디앙 코사무이 리조트는 세계적인 럭셔리호텔그룹인 스타우드호텔 체인의 5성급 리조트로 총 객실수는 77개이다. 사무이섬 남쪽 라마이비치 해변지역에 위치한 리조트로 스위트룸과 풀빌라동으로 구성된 고급 풀빌라 리조트이다. 룸은 저렴한 베란다 스윗, 작은 개인풀을 가진 플런지 풀스윗, 풀억세스스윗,고가의 파빌리언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다. 과거 세계적인 호텔브랜드인 랭함플레이스(Langham Place) 코사무이 리조트로 사용되어 랭함플레이스의 고급스런 성격이 여전히 남아있다. 여기에 스타우드호텔 르메르디앙의 성격이 가미되어 완성도 높은 리조트로 재 탄생되었다.
르메르디앙 코사무이 리조트는 여행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풀빌라 리조트이다. 반얀트리 코사무이,콘라드코사무이, 인터컨티넨탈 코사무이, 포시즌 사무이등이 코사무이를 선도하는 하이엔드 클라스급 리조트이지만 1박당숙박비가 2만밧 안밖이거나 그 이상이므로 사실상 대중성을 잃었다. 코사무이 고급풀빌라를 채워주던 허니문 여행객들의 급감으로 이들 하이엔드클라스급 풀빌라 리조트들의 수요도 예전같지 않은 상황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호텔비는 높다. 코사무이에서 실용적인 여행을 위해서는 허니문여행객들, 가족 여행객들이 2천-5천밧대의 합리적인 요금을 제시하면서 좋은 시설을 갖춘 리조트들을 고르는 것이 요령이다.
코사무이에서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멋진 추억을 갖고자 한다면 한적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면서 고급스런 룸,부대시설, 서비스를 제공하는 르메르디앙 코사무이는 이상적인 숙소라 말할 수 있다.장점은 룸,부대시설이다. 호텔요금대비 만족도가 높다. 단점은 라마이비치에 위치해 차웽비치를 이용하기에 약간 불편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저렴한 성테우버스를 이용해서 차웽비치를 즐기는 것은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