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교문2동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설 명절 맞아 어려운 이웃에 나눔의 온기 전해
구리시 교문2동적십자봉사회(회장 이인호)는 지난 21일 교문2동행정복지센터에서 교문2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전미경)로부터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미경 교문2동주민자치위원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김복조 적십자 구리시협의회장, 김지희 총무부장. 강성욱 경기적십자사 동북봉사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된 적십자 특별회비는 구리시 교문2동 재난·재해(화재. 수해) 구호와 지역 내 소외계층(결연. 이산, 다문화, 조손, 장애인. 가족,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미경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들이 뜻을 모아 작지만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동섭 교문2동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주민자치위원회가 온정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 나눔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한편, 교문2동주민자치위원회는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기부뿐만 아니라 모금 활동과 캠페인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에는 70만원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