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22
132
20241023
243
20241024
117
20241025
137
20241026
162
가입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0
20241025
1
20241026
0
게시글
20241022
1
20241023
2
20241024
2
20241025
4
20241026
2
댓글
20241022
0
20241023
0
20241024
1
20241025
0
20241026
0
 
카페 게시글
千坂(chisaka)의 2015 Again KANSAI 여행기 [2012 동서남북 열도종단기 #3] 이륙, 나리타 국제공항을 향해
세너제이 추천 0 조회 481 12.08.10 15:4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8.10 16:08

    첫댓글 좌석이 좁기는 좁네요.

  • 작성자 12.08.10 17:33

    체구가 작으신 분이라면 뭐 그럭저럭 탈 만한데, 건장한 분이라면 앞 좌석에 무릎이 닿을 정도로 불편합니다..ㅠㅠ

  • 12.08.10 19:09

    저도 제주도 갔을때 탔던게 737이었던거 같던데 확실히 좁고 3+3배열이라 압박이 크더군요(...)

  • 작성자 12.08.10 22:52

    정말, 일본 항공급의 닭장을 보여주더군요.

  • 12.08.10 19:22

    좌석이 좁기는 해도 이런 LCC들이 생기면서 비행기 타는 부담이 많이 줄어들었죠.
    저도 고향이 제주도라서 그 혜택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 작성자 12.08.10 22:53

    네. 단거리다보니 정말 '싸면 장땡'이지요. ㅎㅎ

  • 12.08.10 21:47

    핀에어 중국동방항공 모두 A330-300이 아닐까 싶습니다.

  • 작성자 12.08.10 23:22

    아, 그러고보니 동방항공의 정답을 달지 않았군요. 답은 'A330-200'이었습니다.

  • 12.08.10 23:22

    사진의 동방항공 항공기는 A330-200 (B-6082) 이 맞습니다. 346은 엔진이 4개이고, 사진상의 항공기 보다 훨씬 더 깁니다.
    무엇보다도... 2012년 7월 2일 중국동방항공 340 기종의 국내 공항 운항 기록이 없습니다.

  • 작성자 12.08.10 23:22

    이런.. 기체 등록번호 (B-6082)로 조회하니 A330-200으로 나오는군요. 잘못 보았나 봅니다 ㅠ_ㅠ 죄송합니다. A330-200으로 정정합니다.

  • 12.08.12 18:09

    (1주일간 바쁘다가 지금 들어와 제대로 봅니다) 바쁘신 중에도 님의 여행 동선 과정을 있는 그대로 재현하시는 수준 같습니다.
    즉, 눈에 띄는 주변 광경들을 거의 모두 촬영하시느라 나름대로 분주하셨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 기내이건, 공항 내부이건 대부분 여행기의 촬영 사진들은 색감이 약간씩 바뀌는 것 같은데, 님의 여행기는 실제 색감을 그대로 재현하는듯 합니다.
    님의 여행기를 보다보면 마치 읽는 독자들이 여행을 하는 것처럼 착각이 들 정도로 생동감이 강합니다. 여행기 작성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시겠습니다.

  • 12.09.08 13:25

    저같은 경우 이스타항공의 인천->삿포로/나리타->인천 루트를 이용했는데, 이스타하면 '3000원짜리 컵라면 기내식'이 가장 먼저 떠오르더군요 ㅎㅎ
    그나저나 비행기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여행가고픈 마음이 불끈불끈 샘솟네요 ㅠ_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