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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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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주체, 노선 : 도에이지하철 신주쿠선 종별 : 쾌속 형식 : 도에이 10-300R계 출발지 : 미즈에 도착지 : 신주쿠 출/도착시각 : 1일차 8월 6일 16:14 → 16:49 호차/좌석번호 : 자유석 운임,요금 : 도쿄프리킷푸 이용 ¥1580 편성 : 10-320F 행선지 : 하시모토행 |
호텔에 들어가기 전에 도쿄프리킷푸를 샀습니다.
P.S 도쿄프리킷푸는 JR 동일본 일부구간, 도쿄메트로 전구간, 도에이지하철전구간, 닛포리.토네리라이너, 도에이 버스, 도덴 아라카와선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직통운행구간에 진입할경우 정산을 하셔야합니다.
사진 069. 도쿄프리킷푸입니다. 도에이는 세로로 되어있네요...
시간이 되어 미즈에역으로 내려옵니다.
10분정도 일찍오니 열차 1대를 먼저 보내야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사진 070. 16:08분에 발차하는 사사즈카행 도에이 10-210F편성입니다.
사진 071. 16:09분에 발차하는 모토야와타행 게이오 9738F편성입니다.
도쿄메트로는 발차벨을 누르지만 도에이지하철은 호루라기를 불러서 발차예고를 합니다.
사진 072. 제가 타는 열차는 16:14분 발차하는 쾌속 하시모토행 열차입니다.
사진 073. 열차가 도착했습니다. 10-320F편성이네요.. 선두부만 신차고 나머지는 기존차입니다.
사진 074. 차량번호는 10-328호입니다. 약간 오래되었네요...
사진 075. 이치노에역에 정차중입니다.
30여분을 더 달려 신주쿠역에 도착합니다.
No. 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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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주체, 노선 : JR동일본 야마노테선 종별 : 각역정차 형식 : E231계 500번대 출발지 : 신주쿠 도착지 : 시부야 출/도착시각 : 1일차 8월 6일 17:00 → 17:07 호차/좌석번호 : 자유석 운임,요금 : 도쿄프리킷푸 이용 ¥1580 편성 : 544 행선지 : 시부야, 시나가와방면 |
승강장에 다다르니 야마노테선 플랫폼은 츄오. 소부선 츠다누바, 치바방면 플랫폼하고 같이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사진 076. 17:54분에 발차하는 시부야, 시나가와 방면 E231계 539편성입니다.
사진 077. 17:57분에 발차하는 시부야, 시나가와 방면 E231계 518편성입니다.
사진 078. 17:59분에 발차하는 츄오. 소부선 E231계 E231계 31편성입니다.
사진 079. 제가 탈 열차는 시부야, 시나가와방면 17:00분 발차하는 열차입니다.
사진 080. 탑승할 열차가 들어왔습니다. E231계 544편성이네요...
사진 081. 제가 탑승한 차량번호는 모하 E231-630입니다.
7분정도 지나서 시부야역에 도착합니다.
시부야로 간 이유는 이치란라멘집에 가기위해서 가는거였는데 헷갈려서 한조몬선 출구를 찾았습니다.
가는방법은 한조몬선 시부야역 7A출구를 통해 나가서 조금만 더 가면 보입니다.
Tip. 이치란라멘집은 한국어로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082. 이치란라멘집 입구입니다.
사진 083. 제가 주문한 라멘입니다. 맛, 기름기, 감촉을 기본으로 했으며, 마늘, 파, 비전조미료는 없으며, 차슈하고 밥은 추가했습니다.
식사를 하고 게이오 이노카시라선을 타러 이동을합니다.
게이오 이노카시라선 전선 완승은 다음편에 이어집니다.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바빠서 지금 겨우 들어와서 보게 됩니다) 일본 입국 첫날부터 바로 지하철 탐사가 시작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후 4시경부터 도쿄 프리킷푸 1580엔짜리 1일권을 사용하시는 탐사를 하시는 컨셉이 약간 궁금합니다.
통상 아침일찍부터 이 1일권을 사용하여 본전을 충분히 뽑는 것이 상례인데, 오후 4시부터이면 본전을 뽑을 수 있을지 궁금해 집니다.
물론 신속하게 타사 노선들로 환승할때의 노력을 절감시키는 측면에서는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도쿄프리킷푸를 늦게 구입한 이유는 캐리어가 있었던 상황이라 분실염려때문에 호텔에 두고 나오려고 그렇게 한겁니다
(2차) NEX를 타고 신주쿠에서 하차하신 후 도쿄 프리킷푸를 구입하신 것이 아니었나 봅니다.
미즈에 호텔까지 도에이 신주쿠선으로 오신 후 다시 이 노선으로 신주쿠역으로 가셨군요.
개인적으로 도에이 신주쿠선 차량들을 한번도 이용해 본 적이 없어서 신기하기도 합니다.
특히 신주쿠선 차량에 하시모토행 표시가 있는 것도 매우 신기합니다.
아울러 게이오선 차량들이 도쿄 도구내의 동쪽 지역에서도 볼 수 있다니 더더욱 신기합니다.
일단 비행기타면 피로가 풀리지않아 쉬고나서 여행을 하려고했던겁니다 요새는 도에이도 10량편성도 들어와서 저도 도에이차량이 하시모토까지 가는줄은 처음알았습니다
1580엔의 도쿄 프리티켓... 저도 한번도 사본적이 없는데... 용기있게 구입하셨네요.
저는 도쿄 프리킷푸를 JR 창구에서만 구입했었었는데, 도에이 자동판매기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것이군요.
JR에서 발급받은 것은 티켓이 개찰대를 자동으로 통과하지 못하는 것이라 역무원에게 보여주고 통과하는 체계입니다.
도에이 발급 프리킷푸는 킷푸가 자동 개찰대를 통과하는 방식인지 궁금하군요.
(아울러, 시부야 이치란 라멘 식대 비용이 얼마인지도 궁금합니다. 그러고보니 공기밥도 시키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