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수동 벨칸토합창단 정기연주회 >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찰리기자]깊어가는 가을 “아름다운 수동” 수동 벨칸토합창단 정기연주회가 9일(토) 수동교회에서 개최되었다.
남양주시립합창단의 고성진 지휘자. 남양주시 수동면 행정타운 합창교실 차숙희지휘자는 “다양한 장르의 클래식 합창으로 늦가을 오후 수동골에 아름다운 가을의 향연이 울려 퍼졌다.
수동면노인회 이희원회장은 “훌륭한 지휘자들이 수고해주시는 문화행사에 더많이 참여해 수동면이 문화힐링으로 더 살기좋은 마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행사를 준비한 관계자들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차숙희 지휘자는 “수동마을에 클래식콘서트 첫음악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합창회를 시작으로 지역문화예술의 뿌리를 내리는데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셔 감사합니다.” 라고 말했다.
오페라 교실
‘벨칸토1)(bel canto)’란 ‘아름다운(bel) 노래(canto)’라는 뜻입니다. 달리 말하면 ‘아름답게 노래하는 가창법’이라는 의미지요. 물론 모든 성악가는 아름답게 노래해 청중에게 감동을 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런데 왜 굳이 ‘벨칸토 창법’, ‘벨칸토 오페라’, 혹은 ‘벨칸토 가수’라는 용어들을 만들어내게 되었을까요? 그건 벨칸토라는 말이 시대에 따라 특정한 의미로 쓰였기 때문입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수동감리교회
수동 1004꽃길 "백일간의 행복"
대장암 극복히어로 착한벌꿀 정태구 촌장(1004지구힐링위원)
남야주 수정교회 박미선 사모
수동자치센터 옆 아레아카페 이해철대표 부부
수동면 노인회 이희원회장님 부부
수동골 도니카페 은행나무 늦가을 운치를 더 해주네요~~
주민자치센터 옆 도니카페 찰리.이해철대표
수동골 하늘 담는 호수
수동골 행목공방 국화와 단풍의 하모니
수동계곡 늦가을 흰 국화
수동계곡 하류 산책길
<뉴스포털1>기자
포토테라피스트 찰리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