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고객관리솔루션 헤어짱을 사용하면
무료로 매장용 APP과 고객용 AP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용 APP은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 태블릿PC에서 사용하는 고객상담용 APP이며
고객용 APP은 스마트폰에서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하고, 고객은 매장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APP입니다.
미용실고객관리솔루션 헤어짱의 APP은 높은 고객만족도로 언론에서도 주목받았는데요.
수많은 미용언론 매체는 물론, 한국정책방송 KTV<대한민국의 희망, 창조경제>에서도 보도된 바 있습니다.
'손 안의 큰 세상, 애플리케이션 시장'이라는 기획하에 ‘짱어플’과 ‘마이짱’의 미용실 속 활용 사례가 소개됐는데요.
이번 촬영은 짱어플과 마이짱 활용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야탑점에서 이뤄지는 스마트한 접객 프로세스 촬영으로 진행, 실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과의 인터뷰를 통하여 생생한 현장 반응을 전했습니다.
실제로 KTV 기자가 현장에 나가 고객용어플인 마이짱으로 직접 매장을 검색하여 예약하고 쿠폰을 발급받으며 체험해보며 편의성을 몸소 느끼는 시간을 가진 결과, “유행에 맞춰 서비스 산업도 진화하고 있다”며 “예약부터 결제까지 하나의 앱으로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은 시간과 돈을 절약하며 알뜰한 소비를 할 수 있다”고 평하기도 했죠.
2013년 6월 21일 KTV에서 방영된 <대한민국 희망, 창조경제> 중
헤어짱은 매장용APP <짱어플>과 고객용 APP <마이짱>을 통하여
PC와 POS-태블릿-스마트폰 간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실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