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관광협회
제50차 정기총회 개최
경기도관광협회는 지난 1월 28일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호텔에서 제50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임기 만료된 협회장 선거에 단독 출마한 신유철 경기공항리무진버스(주) 대표이사를 경기도관광협회 제21대 회장으로 만장일치 선출했다.
신유철 회장은 지난 3년간 협회장직을 맡아오면서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화합도모는 물론 협회 경영활성화에 탁월한 성과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바탕으로 대의원들의 만장일치 선출로 연임을 이끌어냈다.
신유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광산업은 다른 산업과는 달리 여러 업종이 함께 공존 공생의 인식을 같이 함으로서 서로의 이익을 공유하고 또한 창출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산업이라고 말하고 신묘년 한해를 더욱 발전하는 한해로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대한항공 국제부 등을 거쳐 1996년 경기공항리무진버스(주)를 설립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 3년간 또다시 경기도관광협회를 이끌어가게 됐다.
이 날 총회에서 ▶회원사 이익증대를 위한 연계사업 강구 ▶관련법규 개선 건의로 회원사 권익 및 수익 추구 ▶회원사 경영활성화 방안 마련 ▶유관 단체 및 기관과의 업무 유대 강화 ▶협회 수익증대를 위한 사업 창출 등 2011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안)를 원안대로 의결했다.
정기총회를 마치고 신유철 회장
건설교통관광신문 권영언 국장 기사 바로가기; http://blog.daum.net/kyg0076/15865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