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명 | 출발 | 도착 | 소요시간 | 운임(¥) | 누적 운임(¥) | 운행거리 | 누적 운행거리 |
Local | 마쿠라자키 13:28 | 가고시마 츄오15:49 | 2시간 31분 | 1,820 | 16,660 | 87.8km | 464.5km |
[사진 050] 아침에 급하게 나오느라 먹을것도 못샀는데 마쿠라자키에 도착하니 배가 엄청 고파서 엄청 샀습니다. ㅎㅎ
[사진 051, 052] 교행을 위해서 니시에이역에서 약 6분간 정차를 합니다.
중간중간 이런 정차를 할때 역에 내려서 사진도 찍고 공기도 쐐면서 지루하지 않게 온것 같습니다. ㅎㅎ
[사진 053. 054, 055] 니시오야마에 또 내려서 사진을 찍습니다. 노란우체통도 보이고 아까와는 다른 구도가 보이네요. ㅎㅎ
다만 이때부터 중국인 관광객이 대거타더니 열차가 북적북적 시끌시끌 해집니다.
이제는 좀 쉬고 싶어서 카메라도 끄고 가고시마까지 향합니다.
[사진 056] 제가 탈 사쿠라 566호입니다. 그린샤에 USJ 광고가 붙어있네요.
편명 | 출발 | 도착 | 소요시간 | 운임(¥) | 누적 운임(¥) | 운행거리 | 누적 운행거리 |
사쿠라 566호(신) | 가고시마 츄오 16:30 | 신오사카 20:48 | 4시간 18분 | 30,950 | 47,550 | 911.2km | 1375.7km |
[사진 057] 길게 뻗어있는 신칸센 선로입니다.
[사진 058] N700계의 코가 얼마나 긴지 사진 찍기 무지 힘드네요.
[사진 059] 가고시마 츄오에서 열차를 탑승하니 그린샤에 승객이 1분 계셨습니다.
[사진 060, 061] 하카타역에 도착하고 있는데 하늘이 정말 예쁩니다. 제 부족한 사진 실력이 제대로 담아내지 못한거 같네요 ㅠㅠ
[사진 062] 신시모노세키역을 지나니 그린샤에 승객이 없습니다. 저와 저희 동생이 전세를 해버렸습니다.
잠은 아까 마쿠라자키에서 올떄 엄청 잤으니 그린샤에서 둘이 사진도 찍고 놉니다.
[사진 063] 후쿠야마역에서 약 4분간 정차라 또 나가서 사진도 찍고 놉니다. ㅠㅠ
장거리 이동은 정말 심심해서 죽을거 같네요.
[사진 064] 길~고 긴 신오사카로 이동이 끝이 났습니다. 하루종일 열차만 타고 댕겼더니 무지 힘드네요.
[사진 065] 빨리 숙소로 향해서 무거운 짐부터 버려두고 싶습니다. 11일 동안 짐을 배낭을 메고 다니느라 죽는줄 알았습니다.
편명 | 출발 | 도착 | 소요시간 | 운임(¥) | 누적 운임(¥) | 운행거리 | 누적 운행거리 |
Local | 신오사카 | 노다 | 12분(경유포함) | 180 | 47,730 | 6.2km | 1381.9km |
[사진 066] 원래 신오사카역 근처로 숙소를 잡았으나 내일 일정을 위해서 위치를 좀 옮겼습니다.
[사진 067, 068] 숙소가 있는 노다역에 도착을 했습니다. 피곤하기도 하고 내일 일정을 위해서 빨리 잡니다.
4편에서 뵙겠습니다.^^
|
첫댓글 어라, JR패스로 탈수 있는 최장거리 신칸센이 신오사카-가고시마츄오간 사쿠라였나요; 지금까지 신요코하마-히로시마 히카리인줄 알고 있었습니다;;
신요코하마~히로시마 865,4KM,,, 신오사카~가고시마츄오 911.2KM이니 earendil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맞습니다. ^^ 사쿠라가 최장거리 맞아요~
타고보니까 최장거리 신칸센이네요. ㅎㅎ earendil님이 말해주기 전까지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