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 사 말
안녕하신지요. 형제자매 여러분,
나는 마이트레아(Maitreya)입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이 초인생활을 통하여 밝힌 것처럼, 대사들과 함께 가면서 실제적인 모습들과 어떻게 하는 것이 깨달은 이로서 행하는 것인지, 또 그런 이들이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내었습니다.
T 스폴팅 박사가 에밀대사의 초청으로 우리들의 세계로 들어오신 것은 대백색형제단과 예수 사난다 대사의 뜻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입니다. 우리는 특별하지 않으며 또한 지난 시대를 아우르면서 죽음을 통하여 단절된 것이 아니라, 상승하여 주어진 삶이 중단 없이 계속 이어져오고 있음을 보여 주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처럼, 육체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죽음의 영역에 묶여 있지 않고, 또한 물질에 묶여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던 것입니다. 예수가 십자가 사건 이후로 제자들과 따르던 여러 사람들에게 나타난 것도 죽음에 묶여있지 않으며, 물질에 묶여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했던 사건이었음을 압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은 그 현장에 있었던 미국의 고고학박사들이 증언한 사실들을 직접 전해 듣거나, 기록들을 보면서도 믿으려고 하지 않는 것을 보았고, 물질만능주의에 물들어 가는 여러분들을 보면서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항상 시대에 맞는 방법들과 이상들이 주어져 왔기에, 우리는 기다려왔으며 지난 1세기를 견뎌왔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배재한 상태에서의 지구의 변화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변화가 제일 먼저이고, 여러분들이 깨달음의 상승을 이루는 것이 먼저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들이 구도자(求道者)로서 자신들의 목적을 성취하시는 것이 먼저이기에 우리는 베일 뒤에서 은밀하게 준비하며 기다려왔던 것입니다.
마르테우찌님의 뜻을 우리는 최선을 다하여 전달하려고 합니다. 오늘 로고스님의 회견을 듣는 자리에서 자리에 모인 모든 위원회에 소속되어 계시는 대사님들과 기쁘고 즐거운 마음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 시작이 되었다는 것을 듣게 되었고, 그 선언이 선포되는 것을 들었던 것입니다.
이 자리에는 각 지저도시들의 모든 대표자들과 위원분들이 참석하였으며, 대백색형제단 소속의 대사들과 위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지구영단 소속의 각 그룹들에 속해 있는 존재들이 참석했습니다. 물론 요정들과 천사들도 참석하였지요.
우리는 이 자리에서 사나트 쿠마라 각하의 연설을 통하여 선포된 오르본톤 유버르사 정부의 공식 선언서를 들었으며, 이어서 마르테우찌님의 구원자별 정부의 공식 선언서를 경청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귀빈으로 참석하신 은하연합 정부 요인들과 시리우스 위원회와 플레이아데스 위원회와 오리온 위원회와 라이라 위원회와 금성위원회 위원들과 모두 증인들이 되었으며, 이 신성한 선언들이 모두 여러분들을 위한 것이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 역사적인 일들을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이 글이 공개되어 구도를 향한 여러분들의 열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계기(契機)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존재분들과 바쁘신 가운데서도 준비하여 주신 모든 손길들 위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회를 맡아 진행을 하면서 뜻 깊은 대신성한 기운들이 여러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라면서 마이트레아(Maitreya) 인사를 가름합니다.
신성한 창조와 대원리의 뜻이 여러분들에게 함께 하시기를 바라면서.......
첫댓글 감사합니다.
_(♡)_나마스떼
모든 빛의 존재님들~행성 지구 역사함에 모두 함께 하심에 감사 드림니다,,,,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