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적으로 가까이에 자리 잡고 있어 많은 분이 즐겨찾는 나라 일본.
오늘은 그 중에서도 일본 규슈 북부 '후쿠오카'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후쿠오카 타워>
후쿠오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고층 타워입니다.
낮에는 모모치 해변의 풍경을 볼 수 있고, 밤에는 후쿠오카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어요.
한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한국어 설명도 잘 되어있다고 하네요 :)
<모모치 해변>
휴양지 해변가 못지않은 모모치 해변!
모모치 해변 부근으로는 야후톰이 조성되어 있고, 해변 중앙에는 마리존이 자리하고 있어요.
마리존은 레스토랑, 기념품 샵, 웨딩 아일랜드 마리존 등이 마련되어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답니다!
<라멘 스타디움>
캐널시티 내부에 자리한 라멘 스타디움입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라멘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인데요.
각 지역을 대표하는 라멘집들을 까다롭게 선정하여 입점시키며, 기준에 맞지 않는 가게들은 가차 없이 퇴출당하는 곳이기 때문에 가격은 다소 비싼 편이지만 맛은 100% 보장되어 있어요 :D
<나카스 야타이>
나카스 강변을 따라 이어진 포장마차 거리입니다.
일본 특유의 소박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하카타 라멘, 타코야키 등 일본의 유명한 음식들과 술을 곁들일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라고 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 과음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 :-D
<캐널시티>
하카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입니다.
무인양품, 유니클로 등 SPA 브랜드를 비롯한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들과 디즈니 스토어가 입점해있어 후쿠오카 일정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곳이기도 해요!
<다이소 하카타 버스터미널점>
신기하고 저렴한 생필품을 많이 판매하는 다이소 다들 아시죠?
한국에도 다이소 매장을 쉽게 만날 수 있지만, 이곳 다이소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800평이 넘는 규모!
거의 모든 제품을 100엔~105엔 사이에 구매할 수 있고, 식료품들도 많아서 저녁에 먹을 간식을 사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텐진 다이묘 거리>
어쩌면 조금 조용한 편인 후쿠오카에서 가장 활기 넘치는 곳인 아닐까 싶어요.
바로, 후쿠오카의 가로수길 '다이묘 거리'입니다 :)
클럽은 물론, 유명 브랜드 매장, 개성 넘치는 편집숍 그리고 일본 쇼핑에서 빼놓으면 안 되는 드럭 스토어까지!
한 자리에서 모두 만날 수 있어요.
<다자이후 스타벅스>
독특한 외관으로 볼로에서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 다자이후 스타벅스입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미와 현대적인 요소가 더해져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주는 곳인데요.
이 때문에 매장 앞은 항상 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붐빈다고 해요:)
* 스타벅스에 사람이 너무 많다면, 100년 이상 된 료칸을 개조해 만든 카자미도리 카페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 주민들에게 소중한 휴식 공간이 되고 있는 오호리 공원 입니다 :)
공원에 옛 성터가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일본의 전통과 초록초록한 자연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빠듯한 여행 일정에 지친 몸을 잠시 쉬어가는 거 어떨까요?
<지옥 온천>
후쿠오카 일정을 길게 계획하신 분들은 근처 지역들도 일정에 포함하시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벳푸 입니다 :)
벳푸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 코스는 '지옥 온천'인데요.
수중기가 피어나 무서울정도로 매혹적인 광경을 보여주는 지옥 온천!
테마별 온천 순례를 마치고 먹는 탱글탱글 유황 달걀과 사이다까지 꼭 드시고 오세요.
쇼핑부터 다양한 볼거리와 소박함까지 갖춘 후쿠오카. 지금 당장 떠나보고 싶네요 :D
볼로와 함께 즐겁고 특별한 여행을 만들어 보세요.
그럼 더 재미있는 여행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