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에 도메인 등록시 효과적인 노출방법.
1. 본 까페 장터에 등록된 게시물은 다음과 네이버, 구글등 포털 검색에 노출이 되며,
검색결과 윗부분에 노출되어 질수록 조회수가 올라가며 상품홍보효과가 커집니다.
2. 까페 회원이 아니거나 다음 외의 사이트 이용자도 검색창에 노출된 게시물의 링크
를 클릭하여 접근이 가능한점을 참고 하여 까페 장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검색창에 노출된 게시물의 링크는 로그인에 상관없이 접근가능)
3. 그럼, 많은 사람이 나의 광고를 클릭할 수 있도록 하는 요령을 알아보겠습니다.
㉠. 게시물의 제목과 내용에 검색상위 단어(관련문구)를 적절히 넣어준다.
(제목예: 애견나라.한국 ⇒ 애견나라.한국 / 애견분양,포메라이언,요큐셔테리어,푸들)
㉡. 본문내용에 판매도메인과 관련된 문구를 적절히 배치하고 링크를 걸어둔다.
(해당 도메인을 링크시키며 링크의 위치는 본문 맨위줄에서 3번째줄까지 효과가 크다.)
㉢. 도메인과 관련있는 사진(동영상)을 포함하여 광고를 올리며, 사진에도 링크를 건다.
㉣. 광고 게시물 하나당 한 개의 도메인을 등록한다.
(한 개의 광고에 여러 개의 도메인을 묶어서 등록하게 되면 게시글의 맨앞에 기록된 도메인만
검색에 유리할 뿐 나머지 도메인은 잘 검색되지 않는다.)
㉤. 댓글달기를 활용하여 SNS이용자를 끌어들인다.
댓글창 바로 아래에 있는 SNS내보내기 선택란을 주목하자.
트위터나 페이스북에 자신의 계정을 만들고 SNS내보내기를 선택체크 한 뒤 아무런 댓글이라도
가끔씩 달아주면 SNS이용자가 몰려온다.
(예: 반찬배달.한국 선착순 한분께만 드립니다)
(포인트: SNS이용자가 많이 북적이는 시간대에 댓글을 달아라)
까페 장터를 이용한 도메인 광고는 다음 검색창에 노출이 되므로
도메인의 필요성(광고효과)을 미처 깨닫지 못한 사람들에게까지
홍보할 수 있는 이점이 있으므로 이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