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O9001:2015 요구사항
4항 조직 상황
(Context)
4.1 조직 및 조직 상황 이해
4.2 이해관계자의 Needs 및 기대 이해
4.3
QMS 적용범위 결정: “요구사항의 제외” 대체
4.4 QMS
프로세스
5항 리더십
5.1 리더십 및 실행의지(commitment) - 최고경영자의 리더십을 강조
5.1.1. 일반사항
5.1.2 고객중심
5.2 품질방침
5.2.1 품질방침의 개발
5.2.2 품질방침에 대한 의사소통
5.3 조직의 역할, 책임 및 권한
6항 품질경영시스템 기획
6.1 리스크 및 기회를 다루는 (address) 조치
6.2 품질목표 및 품질목표 달성 기획
6.3 변경 기획
7항 자원
7.1 자원
7.1.1 일반사항
7.1.2 인원
7.1.3 기반구조
7.1.4 프로세스운영 환경
7.1.5 모니터링 및 측정자원
7.1.5.1 일반사항
7.1.5.2 측정 소급성
7.1.6 조직의 지식
7.2 역량/적격성(competence)
7.3 인식
7.4 의사소통
7.5 문서화 정보 (documented information)
7.5.1 일반사항
7.5.2 작성 및 갱신
7.5.3 문서화된 정보의 관리
8항 운영
8.1 운영 기획 및 관리
8.2 제품 및 서비스 요구사항의 결정
8.2.1 고객과의 의사소통
8.2.2 제품 및 서비스에 관련된 요구사항의 결정
8.2.3 제품 및 서비스 관련 요구사항의 검토
8.3 제품 및 서비스의 설계 및 개발
8.3.1 일반사항
8.3.2 설계 및 개발 기획
8.3.3 설계 및 개발 입력
8.3.4 설계 및 개발 관리
8.3.5 설계 및 개발 출력
8.3.6 설계 및 개발 변경
8.4 외부 제공 제품 및 서비스의 관리 - “구매” 용어를 사용하지 않음.
8.4.1 일반사항
8.4.2 관리의 형태 및 정도
8.4.3 외부 공급자에 대한 정보
8.5 제품 및 서비스 제공 - 인도 후 활동 - 변화 관리
8.5.1 생산 및 서비스 제공의 관리
8.5.2 식별 및 추적성
8.5.3 고객 또는 외부 공급자의 재산
8.5.4 보존
8.5.5 인도 후 불출
8.5.6 변경관리
8.6 제품 및 서비스 불출
8.7 부적합한 프로세스 출력, 제품 및 서비스의 관리
9항 성과 평가
9.1 모니터링, 측정, 분석 및 평가
9.1.1 일반사항
9.1.2 고객만족
9.1.3 분석 및 평가
9.2 내부심사
9.3 경영 검토/평가
9.3.1 일반사항
9.3.2 경영검토 입력사항
9.3.3 경영검토 출력사항
10항 개선
10.1 일반사항
10.2 부적합 및 시정조치
10.3 지속적 개선
첫댓글 목차,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