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29일 박상준의 날씨 및 구름 관찰기록
2023년 7월 29일 오후 7시 7분경인가? 지진 재난 경보가 울렸다.
그리고..내가 사는 곳도..집이 크게 흔들거려서..나는 엄마를 불렀다.
아무튼, 대피를 한 후에.. 여기저기 상황을 살폈다. 하늘을 봤다. 그런데..끔직하게됴..
내가 사는 곳에서 동쪽에 위치한 장수쪽의 하늘의 구름이 정말로 무슨 형광등처럼 반짝이고 있다.
그 구름 형태가 터키 인공대지진에서 발생한 빨간 장미 구름처럼 비슷한 면이 있지만,
크기가 작다. 계속 수십분을 관찰했다.
다른 곳은 다 어둠컴컴한데..! 저기만 혹뿌리 영감처럼, 구름이 볼록 튀어나와 형광등처럼 반짝이고 있다.
엄마를 불러서
"엄마! 저 구름 좀 봐봐" 했더니.. 엄마가 마지 못해 하늘을 보더니 깜짝놀란다.
"하늘에서 불이 났냐?"라고 되묻는다. 그래서..내가 엄마에게..
"엄마..저게..전자기파 빔포밍으로 공격당하고 있다는 증거다. 장수 지진은 딥스악마가
일으킨 것이다"라고 말했더니.. 당연히.. 80이 다된 엄마가 아무것도 못알아듣지..!
계속.구름을 지켜보다가..아무래도 안되겠다 여겨서, 결국..수십분이 지난 후에..
내 휴대폰으로 형광등처럼 반짝이는 구름을 찍었다.
2023년 7월29일 전북 장수군 4.1 지진은 인공지진이라고 판단하고.. 네이버 댓글에다가..
내가 판단한 짤막한 댓글을 남겼다. 댓글을 하나 쓰고..다시 나가서..하늘을 관찰하니까..
형광등처럼 반짝이는 구름의 빛이 빠르게 사그라진다. 한마디로..전자기파 빔포밍 공격을 잠시 멈췄다고 판단했다.
점점..형광등처럼 볼록 튀어나온 구름이 ..불이 꺼진 것처럼 빛이사라지더니..옅어지면서..
갑자기 연필로 그어버리는 것처럼..전기가 지렁이처럼 길게 흐른다. 그리고.. 몇분 동안..하늘에서
그르렁..그르렁하는 소리가 들려온다.
내가 네이버 등에 남긴 댓글을 여기에 증거물로 우선 남겨둔다. 찍은 사진도 올리려고 하는데..
에전에 언급했듯이..네 컴퓨터 상태가 안좋다.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휴대폰을 인식을 1초 정도해다가..다시. 인식이 안되고..
계속 그런 상태다. 선풍기 틀어놓고 이런 단순한 작업을 하려는데도..계속 실패를 해대는 상황이라..
엄청 땀이 나는군. 증거 사진은 난중에 올려야 겠다.
------------------------------------------
옵션 열기
딥스악마넘들! 계속해서..전자기파 빔포밍 공격하는 것 같더니..결국..5천만궁민을 학살하려고 한반도 대지진을
일으키려고 하는것 같군. 5천만궁민들은 조심해라. 정체불명 켐트레일이 무차별적으로 살포대면...곧바로..모두에게 알리고..
검경에 신고해라. 너거들이 몰라서..그렇지..켐트레일이라는 것이...말그대로..기본적으로..케미컬이 포함되어 있다..
즉, 화학반응을 전자기파 빔포밍으로 일으킬수 있고...산화환원 반응을 촉진시킬수도 있다. 그렇게..
5천만궁민이 사는 곳을 순식간에 펄펄 끓는 솥단지로 만들수도있고..지진도 일으킬수있다
2023.07.29. 19:36
[속보] 기상청 "전북 장수 북쪽 규모 3.5로 하향조정" 연합뉴스
옵션 열기
전라북도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밖에 나가서 하늘을 봐라! 특정 구름이 마치 불을 킨 것처럼 환하다.
나머지는 다 그렇지 않은데! 바로..장수쪽 지역의 하늘의 특정 구름이다. 아마도..저쪽 지역에 ..전자기파 빔포밍 공격이
지속적으로 행해져서..에너지가 구름에 축적되어 해소되지 않은 것으로 여겨진다. 본인이...밖에 나가서..
구름을 찍어놓았긴한데..너거들도 나가서 찍어놓아라.
2023.07.29. 19:47
[속보] 기상청 "전북 장수 북쪽 규모 3.5로 하향조정" 연합뉴스
옵션 열기
방금 나가서 다시 하늘을 관찰했다. 언제까지..전자기파 빔포밍 공격을 해서..5천만궁민을 해하고 인공대지진을
일으키려고 하는 만행을 자행하는지! 지금은..공격이 끊겼는지..환하게 반짝이던 정체불명 켐트레일의 구름의
불빛이 약해지고 있다. 딥스악마와 미군 등에대해서 반드시 검경군을 총동원해...조사..수사를 해야한다고 본다.
이 지진은 절대로 자연적인 지진이 아니라고 ..분석된다.
2023.07.29. 19:51
[속보] 기상청 "전북 장수 북쪽 규모 3.5로 하향조정" 연합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UdPOO0dkVx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