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행복을 담는 장바구니/언니네텃밭
 
 
 
카페 게시글
언니네텃밭입니다. 우리텃밭 사업 안내-지렁이 꿈틀님이 쓰셨습니다.
전여농 추천 1 조회 1,596 09.08.04 22:42 댓글 1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05 07:53

    첫댓글 생각이 깊으신 분들의 모임이네요. 티비에서 보고 단순히 신선한 먹거리를 접할 기회로만 생각했는데,,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짝짝짝.....

  • 09.08.05 11:27

    힘내세요...저도 힘을 보탤 기회를 주세요..그래서 꾸러미 주문 하고 싶어요.

  • 09.08.05 14:07

    소름이 끼칠 정도로 마음에 와 닫는 말입니다. 도참 하고 싶네요. 화이팅!!!!!!!!!!

  • 09.08.08 13:07

    너무 너무 감사드려요^^* 마음까지 알아주는 소비자가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 10.01.03 04:28

    생산자의 입장으로는 고마우면서도 미안한 마음이......

  • 10.01.26 19:04

    밀가루값이 엄청올랐구요 아이들 과자도 덩달아서 많이 오른것 같아요 점점 자본의 힘이 느껴지네요-.-

  • 10.01.29 00:19

    이런 깊은 뜻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저도 언젠간 꾸러미에 동참하고 싶군요.

  • 10.02.04 11:00

    우리에게 희망을 선물해 주시니... 꾸러미 동네 아줌마들에게 많이 알려야 겠어요... 화이팅!!

  • 10.02.20 08:50

    소비자에게만 좋은일인줄 알았는데 생산자에게도 좋은일이라니 더더욱 기쁨니다^^ 이걸보고 일석이조라고하는거죠^^ 동참하고싶습니다^^

  • 11.03.16 01:48

    저도 가는곳마다 입술이 닳도록 언니네텃밭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제 덕분에 많은 지인들이 주문하여 건강한 식탁을
    차리며 행복해하고 있다네요...구구절절 공감하는 글귀입니다...지구를 살리는 거대한 일에 동참하는 이 뿌듯함!!ㅎㅎ

  • 12.04.26 20:56

    TV에서보다 더 많은의미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 12.11.05 17:46

    기사를 보고 믿을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생산자에게도 좋은일이라니!! 곧 꾸러미에도 동참하겠습니다!!

  • 13.11.08 18:46

    일산킨텍스에서 꾸러미받아보고 넘 좋았습니다 언니네텃밭 화이팅!!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