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본 대전 짬뽕집 중 제일은 갈마동 바다짬뽕~공기밥 공짜,통오징어포함 너무 맛있어요 같은 체인이래도 갈마본점이 젤로 맛있어요송촌동 여리향~홍합 엄청 많아요오류동?인가 구 서고사거리에 있는 칼짬뽕~칼국수면으로 짬뽕만드는데 바지락이 엄청 많아요 여기말고 더 맛있는 곳 있나요?
첫댓글 이비가유성점도전맛나던데ㅋ 봉명동꼬막짬뽕향미각도있고
얼큰한 것, 짬뽕 너무 좋아하는데 둔산 이사하면 한 번 찾아가 봐야겠네요.^^
둔산동 만석집 뒤에 작은 중국집도 전 좋아해요 ~~^^ 이름은 모르겠어요 ㅋㅋ
문화동 대성관 맛있어요! 가게가 좁아서 점심때 가시면 줄서야해여. 찹쌀탕수육도 맛나요
며칠전에 미스터B 짬뽕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는 현충원근처 갑동에서 먹었는데 반석동에도 있다더군요
탄방동 짬뽕한그릇 가게 추천.. 매우면서 맛납니다
오호~짬뽕 좋아하는데 맛집정보감사드려요~
대전.향미각 꼬막짬뽕(부사동쪽 향미각 맛있음)이비가 짬뽕충대 왕비성 야끼짬뽕공주.동해원은 정말 최악이고공주 모란반점 추천(당일 시장에서홍합이 마음에 들지않으면 짬뽕을 팔지않는 집.필히 오늘 짬뽕하는지 전화하고가는게 좋음)
유성 봉명동 짬뽕골목요~향미각,이비가,연래춘 등등 맛나요!!!
우미린쪽 지존짬뽕두 맛있어요~^^
도안동 쭈니짬뽕도 통오징어 나와요 맛 괜찮아요
저듀 여기 맛나요~ 탕슉도 굿~
의자가 너무 딱딱해요 ^.*
구암동 콩짬뽕 추천하는데요. 너무 많이 가진 마세요. 줄을 서서 먹는다는건 참 힘들거든요.
4블럭 쪽...시카고 짬뽕도...한번은 먹어볼 만해요~
22
저도 여기 추천!!
저도 추천이요 시카고 짬뽕 맛나죠....
관평동 에스메카 건물내에 있는 짬뽕 맛있어요.
탄방동 짬뽕한그릇
대전에 있는 중국집은 다나올기세 ㅋ~~~~
가수원 김가네홍합짬뽕 !!!!
짬뽕 좋아해서 어느 지역에 놀러가면 그 근처서 유명하단 짬뽕 먹어보는데그래도 대전에 짬뽕가는 어느 짬뽕을 먹던다섯손가락안에 드는거 같아요~
공주 동해원과 향미각 꼬막짬뽕은 예전 맛을 잃어버려서 안가구요~TV 방송에 나오고 사람들 인기가 많아지면 그 좋던 맛이 달라지더라구요~아쉽습니다.
유천동 대성관이 그나마 대전에서 먹어본 짬뽕중 와이프가 극찬한 곳인데요 빨간날 장사 안하시고 평일도 재료 떨어지면 안하시고 가끔은 공깃밥도 떨어지면 안주시고 ㅋ 아무튼 나쁘지 않은곳 이었네요
대성관이 짬뽕이 갑.
노은동 라차우 짬뽕괜찬아여 ㅎ 짜장은 리엔차이
여리향 추천!!!!!다른곳 다 가봐도 가격대비 여기가 쵝오!
유성 이비가. 동해원. 대성관이요
사실 대전근방 짬뽕전문집은 공주 동해원이 원조이죠. 10년전에 갔는데 정말 최고였는데, 그후로 짬뽕전문점이 많이 생겼죠. 지금은 가성비로 책정하면 6천원 여리향을 추천합니다.
중리동 여리향 추천이요. 안쪽 골목길 돌다보면 주차공간 있어요.
첫댓글 이비가유성점도전맛나던데ㅋ 봉명동꼬막짬뽕향미각도있고
얼큰한 것, 짬뽕 너무 좋아하는데 둔산 이사하면 한 번 찾아가 봐야겠네요.^^
둔산동 만석집 뒤에 작은 중국집도 전 좋아해요 ~~^^ 이름은 모르겠어요 ㅋㅋ
문화동 대성관 맛있어요! 가게가 좁아서 점심때 가시면 줄서야해여. 찹쌀탕수육도 맛나요
며칠전에 미스터B 짬뽕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는 현충원근처 갑동에서 먹었는데 반석동에도 있다더군요
탄방동 짬뽕한그릇 가게 추천.. 매우면서 맛납니다
오호~짬뽕 좋아하는데 맛집정보감사드려요~
대전.
향미각 꼬막짬뽕(부사동쪽 향미각 맛있음)
이비가 짬뽕
충대 왕비성 야끼짬뽕
공주.
동해원은 정말 최악이고
공주 모란반점 추천
(당일 시장에서
홍합이 마음에 들지않으면
짬뽕을 팔지않는 집.
필히 오늘 짬뽕하는지
전화하고가는게 좋음)
유성 봉명동 짬뽕골목요~
향미각,이비가,연래춘 등등 맛나요!!!
우미린쪽 지존짬뽕두 맛있어요~^^
도안동 쭈니짬뽕도 통오징어 나와요 맛 괜찮아요
저듀 여기 맛나요~ 탕슉도 굿~
의자가 너무 딱딱해요 ^.*
구암동 콩짬뽕 추천하는데요. 너무 많이 가진 마세요. 줄을 서서 먹는다는건 참 힘들거든요.
4블럭 쪽...시카고 짬뽕도...한번은 먹어볼 만해요~
22
저도 여기 추천!!
저도 추천이요 시카고 짬뽕 맛나죠....
관평동 에스메카 건물내에 있는 짬뽕 맛있어요.
탄방동 짬뽕한그릇
대전에 있는 중국집은 다나올기세 ㅋ~~~~
가수원 김가네홍합짬뽕 !!!!
짬뽕 좋아해서 어느 지역에 놀러가면 그 근처서 유명하단 짬뽕 먹어보는데
그래도 대전에 짬뽕가는 어느 짬뽕을 먹던
다섯손가락안에 드는거 같아요~
공주 동해원과 향미각 꼬막짬뽕은 예전 맛을 잃어버려서 안가구요~
TV 방송에 나오고 사람들 인기가 많아지면 그 좋던 맛이 달라지더라구요~
아쉽습니다.
유천동 대성관이 그나마 대전에서 먹어본 짬뽕중 와이프가 극찬한 곳인데요 빨간날 장사 안하시고 평일도 재료 떨어지면 안하시고 가끔은 공깃밥도 떨어지면 안주시고 ㅋ 아무튼 나쁘지 않은곳 이었네요
대성관이 짬뽕이 갑.
노은동 라차우 짬뽕괜찬아여 ㅎ
짜장은 리엔차이
여리향 추천!!!!!
다른곳 다 가봐도 가격대비 여기가 쵝오!
유성 이비가. 동해원. 대성관이요
사실 대전근방 짬뽕전문집은 공주 동해원이 원조이죠. 10년전에 갔는데 정말 최고였는데, 그후로 짬뽕전문점이 많이 생겼죠. 지금은 가성비로 책정하면 6천원 여리향을 추천합니다.
중리동 여리향 추천이요. 안쪽 골목길 돌다보면 주차공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