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티역 택시역주행 관련 뉴스 보셨습니까?
못보셨다면 인터넷으로 지금 보십시요. 사고 당시의 차량용 블랙박스에 담긴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PLK사의 로드스캔이란 저질 블랙박스에 담긴 화면입니다. 이제품은 음성녹음기능이
안되는 관계로 이번사건에서 큰도움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사고당시의 정황은 분석할수있습니다.
본인이 보기엔,
선능역 1차 충돌사건이 사고의 원인
인것 같습니다.
역삼역에서 선능역방면으로 가던 사고 택시는 선능역에서 한티역 방면으로 서서히
우회전을 합니다. 마침, 이때 테헤란로의 신호는 좌회전 신호가 떨어집니다.
우회전 하던 사고 택시는 앞택시를 추월하여 왼쪽으로 넘어가는데 마침
선능역에서 한티역방향으로 좌회전하는 택시에 충돌당합니다.
이부분이 아주중요합니다.
당시 사고피해(좌회전하던 택시) 기사는 사고가 경미했다고 하나 본인이 동영상을
보고 판단하건데 경미한 사고는 아니었습니다.
분명히 사고가 날상황이 아니었습니다. 일부러 박은 것 같습니다.
택시기사들은 어떤 상황에서 자기가 유리한지 압니다. 좌회전하는 택시는
우회전하던 사고택시를 보고도 사고났을때 자신에게 유리하다고 세려 박은듯합니다.
동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우회전 하던 사고차량은 아주 늦은 속도로 우회전 했었고
좌회전 하는 택시는 갑자기 끼어드는 동영상이었습니다.
의도적으로 때려 박은 것이지요. 100% 법인택시입니다.
이때 충격으로 사고 택시기사는 의식을 잃습니다. 심장마비라기 보다는
택시의 방향이 틀어지면서 충격을 많이 받은듯합니다.
머리가 왼쪽으로 졎혀지면서 왼쪽 머리 부분을 유리창에 박으면서 의식불명상태가
됩니다.
택시기사는 핸들을 놓치고 발은 엑셀레이터를 밟은 상태에서 차량은 진행합니다.
옆자리에 앉아있던 손님(여자)은 너무도 당황하였고 차량이 급가속을 하면서
빨리 진행하고 기사는 의식불명인 상태에서 조수석 여자손님이 핸들을 조작합니다.
경찰 발표에는 핸들에서 여자의 지문이 발견되었다거나 지문을 채취하여 대조해보았다는
내용이 전혀없습니다. 상식적으로 보면 택시기사는 의식불명이거나 심장마비 상태입니다
차량이 방향을 바꾸었다면,, 기사가 바꾼것이 아니라 옆자리의 손님이 핸들을 조작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경찰은 핸들에서 조수석 여자분의 지문만 채취하면 핸들 조작부분이
해소됩니다.
마지막 사고 직전의 동영상을 보면 차량이 비틀 비틀..정상적인 주행이 아니고
사고 직전에 핸들조작을 많이 한듯합니다. 분명히 기사가 핸들조작한게 아닌듯합니다.
옆자리 조수석 여자분이 한듯합니다.
안타까운 부분은,
옆자리 조수석의 여성분이.. 핸들을 조작할 생각을 하지 않고
기어를 중립으로 놓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그리고 핸드브레이크를 걸면 그나마
이런 대형사고는 면했을 듯합니다.
이사건은,
처음 선능역 사고에서 우회전 하던 택시를 들이 받은 좌회전 하는 택시가 원인제공했다고
봅니다.
좌회전 하는 택시는 자기 신호에 좌회전을 한것이므로 잘못한것이 없다고 주장할지는 모르지만
본인이 보는 관점은 이렇습니다
뻔히 우회전 하는 택시를 보고 자기신호라고 .. 자기가 이긴다고 빠른 속도로 좌회전하여
이번 사고의 택시를 들이 받은 그 택시기사가 이번 사고의 원인을 제공했다입니다.
택시기사는 누구보다도 법규를 잘압니다. 그리고 사고 발생시 누가 가해자인지 피해자인지
뻔히 압니다.
게다가, 사고 발생하여 자신이 피해자가 된다면, 돈 100만원 우습게 챙길수있다는 것도 압니다.
이번사고는 자기신호에 좌회전 하는 택시가 우회전 하는 택시를 뻔히 보고도 일부러 가속패달을
밟아서 때려 박은것이 원인이고, 이 충격으로 사고 택시의 택시기사는 의식을 잃은 것입니다.
결국, 선능역에서 좌회전 하던 택시(100% 법인택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가 원인제공했습니다.
물론, 우회전 하던 사고 택시가 ...제신호에 좌회전 하는 택시를 보지 않고 우회전한것도 원인이지만
말입니다.
..... . 사고동영상을 보면 알수있습니다. ...
간략하게 다시 설명드리면
1. 선능역에서 한티역 방향으로 우회전 하는 사고 택시를
2. 마침 좌회전신호를 받은 택시가 우회전하는 사고택시를 발견하고도 오히려 급가속을하여
3. 사고 택시의 왼쪽 부분을 들이받아 이에 충격박은 사고택시 운전자가 의식불명상태가 되어
4. 핸들을 놓치고 발은 엑셀부분을 밟고있어 급가속상태에서 진선여고 앞에서 한티역까지
5 내리막길을 달리는가운데 옆자리 조수석 손님이 핸들을 조작합니다. 그런후
6. 한티역에서 앞차와의 추돌을 피하기위해서 옆자리 여성손님이 핸들을 조작하여
7 반대차로에 진입, 상대차로에 차량을 피하기 위해서 핸들을 과도하게 조작.
8 사고 발생후 택시 반토막 났습니다. 택시 자체도 약간의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 이번 사고의 원인 제공자는 ..
본인이 보기엔, 선능역에서 자기신호에 좌회전해서 사고 유발했던 법인택시기사
이놈입니다. 내가 판사라면.이놈에게 징역 3년이상의 유죄를 줄것같습니다.
이유는.. 돈 100만원 벌겠다고 자기가 사고 발생시 유리하다고 브레이크 안밟고 .
처 들어와 사고 택시를 고의로 들이 받았기때문입니다.
혹시 이놈, 지난번 내차 들이받은 대덕운수의 김XX 아닙니까?
골목에서 천천히 유턴하고있는데 와서 들이받아서 돈 100마원 챙긴 대덕운수 사기꾼 이녀석과
동급이라고봅니다.
택시기사중에는 이런 써글넘들이 너무도 많습니다. 쓰레기죠.
누구이니 모르지만..내글 보고 반성하기 바랍니다. 법적으론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하겠지만
너때문에 3명이 사망했다..양심의 가책을 받아라..이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