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떨결에 우리조 회장이 된 송회장입니다! ㅋㅋ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현경누나랑, 혜선이랑, 성미는 일하느라 고생이 많으시겠고..
인호형님, 도연형님께서도 수습이나 발령을 받으셨는지 궁금하네요.
다른 사람들은 아직이고..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 이유는 우리조 MT가 다가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한참 남았다 생각했는데 벌써 다음다음주 토요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지금까지 조금씩 생각해왔던 일정들을 오늘에서야 종합해봤습니다.
지난 번 경주 MT가 정말 즐겁고 재미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혹시나 재미없으면 어쩌나 심히 걱정이 되어서 신경 좀 많이 썼습니다.
어디까지나 가계획안이니 조원분들의 기탄없는 의견 부탁드립니다.
우선 인원은 총12명이 되겠습니다.
인호형님께서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하시게 되었고,
2조의 홍석형님, 민우, 예찬이 합쳐서 총12명입니다.
해운대 쪽은 펜션이 없더군요. 그렇다고 민박 같은 곳은 시설이 좀 별로고 해서 송정 쪽으로 숙소를 잡았고,
그저께 예약을 완료했습니다.
최대한 펜션틱하면서 시설이 좋고, 바닷가 근처이면서 전망도 좋고(이건 솔직히 장담은 못하겠음, 직접 안 봐서),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하면서 12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숙소를 찾느라 탁총무(김탁구 총무)와 고생 좀 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http://www.newbeach21.com/ 미리 구경 한번 해보시고..
12명을 압축해서 세팀으로 나눠 보면.. (차량이 3대이기 때문에)
충청팀 : 현경누나, 도연형님, 아영이, 민우, 예찬이
대경팀 : 송회장, 성미
울경팀 : 홍석형님, 지영이, 은주 이렇게 되겠고..
문제는 설인경팀인 혜선이랑 경석인데...
올 때는 꼭 함께 차를 타고 오지 않고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도 됩니다.
어찌해서든 약속된 시간에 약속된 장소에서 만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까진 저도 모르겠네요.
각자 서로서로 연락해서 편한 방법으로 함께 오시기 바랍니다.
회비는 잠정 6만원+a 생각하고 있습니다. 방값이 15만원이니까 57만원이 남는 셈이죠.
여기서 잠깐!! 이미 발령이나 수습을 받아 일을 하고 계신 분들 주목!!
22~23일 여행 갔다오면 24일날 봉급이 들어오네요?!?!?! ^0^
음.. 아.. 흠흠.. 뭐라 할 말은 있는데 어떻게 표현할 방법은 없고..
대충 아시겠죠? +a 관련ㅋㅋ
자, 다음은 제일 중요한 일정!
(대구 기준이고, 거리와 시간은 차량용 내비게이션을 참조했습니다.)
동대구역 -> 자갈치시장(112km, 1시간40분) -> 태종대(8.8km, 32분)
-> 광안대교를 거쳐 동백섬, APEC누리마루, 해운대 해수욕장(25km, 1시간)
-> 해운대홈플러스(900m, 4분) -> 숙소, 죽도공원, 송정 해수욕장(7.3km, 22분)
-> 해동용궁사(2.8km, 9분) -> 신세계센텀시티백화점(11.9km, 27분)
-> 동대구역(118km, 1시간40분)
<1월 22일(토)>
09:00 : 대구 출발
12:00 : 자갈치시장 도착 (1시간가량 폭풍식사) - 시간제 주차요금 (10분에 300원)
13:40 : 태종대도착 (2시간정도 관람) - 주차요금 1천원, 다누비열차 무시, 그냥 걷기(무료)
이동시 광안대교 경유 (통행요금 1천원)
16:40 : 동백섬, APEC누리마루, 해운대 해수욕장 도착 (2시간정도 관람) - 주차요금 무료
APEC누리마루는 17시 이전에 입장 가능, 그래서 아마 못 들어갈 것 같음
여기서 일몰을 보게 될 것입니다.
19:00 : 해운대 홈플러스 도착 (1시간가량 장보기)
미리 장 볼 목록 적어올 것 (탁총무 부탁해!) 시간을 줄이자!!
20:30 : 숙소도착 - Party & Party!!
밤새든지 말든지ㅋㅋ 다음날 아침 송정해수욕장의 일출은 정신이 든 사람만 보시길..
<1월 23일(일)>
12:00 : 숙소 퇴실
12:05 : 숙소 옆 죽도공원 도착 (30분정도 관람) - 무료
12:50 : 해동용궁사 도착 (1시간정도 관람) - 주차요금 2천원
14:30 : 신세계센텀시티백화점 도착 (1시간정도 아이쇼핑 & 푸드코트에서 점심식사)
- 주차요금 : 계산서 제시시 무료
15:30 : 부산 출발, 각자 해산
제 맘대로 짰습니다. 인터넷 검색에 경험을 덧붙여ㅋㅋ
난 저기는 싫다, 거기는 꼭 가봐야겠다 하는 장소 있으면 말씀해 주세요.
여행은 저 혼자 가는 게 아니고 함께 가는 거니까요.
주말에 부산의 교통상황은 장난이 아닐 겁니다. 부산까지 1시간 40분이지만 부산 안에서 또 1시간 40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이른 시간에 움직여야 할 것 같습니다. 어디까지나 잠정적인 시간이고 상황에 따라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저 일정 다 소화 못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운이 좋아 다 소화한다면.. 아마 교육원 탐방학습 때보다 더 빡셀 겁니다.ㅋㅋㅋ 어떻게 해서든 당일 12시까지 자갈치 시장에서 우린 만나야 합니다. 거기서 점심으로 회를 먹을 거니까요.
“돈도 얼마 없는데 무슨 럭셔리하게 회냐!!, 회 먹고 무슨 남은 돈으로 장을 보란 말이냐!!”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안 먹으면 됩니다. 좀 싸게 맥도날드라든가, 김밥천국 같은 데 가면
돈도 굳고 시간적 여유도 생기고 그게 더 좋을 수도 있을 겁니다. 의견을 내주세요.
브레인스토밍 한번 해봅시다.
제가 생각한 건 여기까지입니다.
마지막으로 조원들 간에 의논할 거리가 있습니다. 각자 한 번씩 생각해보고 오시길.
1. 조 계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한다면 얼마정도?
2. 앞으로 조 MT는 얼마 간격으로 갈 것인가? (월1회, 분기1회, 반기1회, 년1회, 가지말자)
3. 간다면 다음 MT 장소는 어디로 갈 것인가?
- 개인적으로 경북 문경새재 또는 강원 정선(강원랜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방 대박의 꿈을 안고 갔다가 거기 눌러 앉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ㅡㅡ;
지금까지 긴 글 읽는다고 고생하셨습니다. 이름뿐이긴 하지만 나름 회장이란 감투를 써서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가 잘해야만이 우리 조 모임도 길게 갈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맺어진 소중한 인연 오래 가야하지 않겠습니까? 앞에서 많이 도와주시고 뒤에서 많이 밀어주세요.
의견 많이 주셨으면 좋겠고, 이 글을 시작으로 우리조 게시판 활성화 시켰으면 좋겠네요. 이게 뭡니까, 이게..
4조 봐요, 4조ㅋㅋ 탁총무가 4조 게시판에 글 남기고 은주가 반 전체 게시판에 글을 쓰고 있는 상황입니다.ㅋㅋ
야야~ 여기 남겨, 여기..
그럼 모두 다시 만날 그 날을 기다리며 이만 줄입니다.
첫댓글 글쓴다고 욕봤네...쏭회장님...ㅋ 난 대세에 따르겠음ㅋㅋㅋ
오~ 빠른 답글 감사합니다ㅋㅋ
주섭이~ 쩌는데 ㅋㅋㅋ 완전 계획적인 녀석인데~~ ㅎㅎ 멋있네!! 재미겠다~~ ㅎㅎ
그래 1조도 글 쫌 마니 올려요~ 1조 소식도 궁금함~~ ㅎㅎ
저 혼자 놀면 이러지 않아요 형님 ㅋㅋㅋ 형님도 참여하실랍니까? 단, 회비 필수!!ㅋㅋ
아 웃껴 ㅋㅋㅋ 진짜 글쓴다고 욕봤다 풉ㅋ 리플원래 안다는데 선플달아주께
와 재밌겠다 ㅋㅋㅋ
그래~ 선플 좋아ㅋㅋ 옵퐈는 악플 받아줄 힘은 없단다 ㅋㅋ
우왕~ㅋㅋㅋㅋㅋ 우리 회장님 대단~!!! ㅋ
최고 乃 , 완전 재밌겠어요 ㅋㅋㅋㅋ
이제 그날 날씨가 경주때 날씨만 같아라 라고 천지신명께 비는 일만 남았도다ㅋㅋ
송회장이 님좀짱인듯~ㅋㅋㅋ재미나게 읽었어-ㅋㅋ 고생많았어-^^
한가지!!
인터넷을 뒤져보진 않았지만....자갈치에서 어느정도가격에 회를 먹을 수 있는지 모르겠어-ㅋ
자갈치가 좀 비싸다고 알고 있어서.....ㅋ 미안한데~요것만 다시 한번 알아봐주셔-ㅋ
그리고 너 글 좀 쓴다-ㅋㅋㅋ 완전 재밌어-ㅋㅋ
몇 타 치다보니까 삘 받아서 미쳐가지고 자판 두들겨대다보니.. ㅡㅡ;; 횡설수설했다
부산시민 앞에서 부끄럽네ㅋㅋ 솔직히 회는 별로 자신없다
무튼 내가 알아볼께ㅋㅋ
강원랜드ㅋㅋㅋㅋ 장난인 줄 알았는데 진짜였나? ㅋㅋㅋㅋㅋ 선입금 관련 글은 없구나 ㅋㅋㅋ 난 럭서리하게 회 먹고 싶은데 ㅋㅋㅋ 예산상 될지 모르겠다 ㅋㅋㅋ 완전 재미나겠다~ 몸보신해서 부산에서 힘껏 놀아보자 ㅋㅋㅋ
일단 한번 던져보는거지ㅋㅋ 아는 사람이 정선에 펜션 잡고 1박으로 놀면서 강원랜드도 재미로 갔다왔다는데 정말 즐거웠다그러더라구.. 언제 그런거 경험해보겠어 ㅋㅋㅋ 회 먹고 싶음 먹자ㅋㅋ 일단 지르고 보자!!
송군! 완전 ~ 치밀한데 !!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긴글 나도 다 읽었다. 송군의 치밀함에 감탄했고 대구에서 만났을때 은근히 매너 좋아서 또 한번 감탄했다우 ! ㅎㅎㅎㅎㅎㅎ아 우리 해운대갔을때 민락회센터를(광안리) 현지인이 추천해주드라...거기 한번 알아봐...
오, 굿!!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ㅋㅋ 그리고 아, 누나~ 사람 제대로 보신 겁니다 훗ㅋㅋ
완전 치밀하게 글 잘 쓰셨는데요?ㅎ 우리조회장님 최고네요ㅋㅋㅋ 준비한다고 수고마니하시네용ㅎㅎ 앞으로두 쭉 부탁드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