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름 |
직 책 |
김 지 민 |
Bitmap, ODBC, 방입장, 서버 |
이 창 식 |
Packet, 황금열쇠, 그룹채팅, 캐릭터 이동 |
김 민 재 |
BGM, UI, ODBC, 회원탈퇴, 가입, 서버 |
이 유 용 |
로그인, 로그아웃, 건물, 전체채팅 |
요구사항
- 사용자 관점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다.
-로그인/로그아웃을 할 수 있다.
-대기실(혹은 게임중)에서 1:N 채팅을 할 수 있다.
-로그인을 하면 현재 접속인원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을 할 방을 선택할 수 있다.
-도움말을 통해서 게임룰을 익힐 수 있다.
- 관리자 관점
-ODBC를 이용한 데이터관리
-설계에 디자인패턴(프로토타입,옵저버 등)을 사용한다.
-WSAAsyncSelect를 사용하여 소켓통신을 한다.
-DLL을 이용한 일의 분업화
-비트맵 사용
개발도구 및 요구기술
개발도구
- Microsoft Visual Studio 2010
요구기술
- 소켓통신
- 디자인패턴
- ODBC
- BitBIt
- WSAAsyncSelect
프로젝트 완료 시 모습
|
|
|
|
프로젝트 진행 예상일정
기간 내용 |
1주 |
2주 | ||||||||
9[월] |
10[화] |
11[수] |
12[목] |
13[금] |
16[월] |
17[화] |
18[수] |
19[목] |
20[금] | |
제안서 |
|
|
|
|
|
|
|
| ||
요구분석 |
|
|
|
|
|
|
|
|
|
|
아키텍쳐 |
|
|
|
|
|
|
|
|
|
|
설계및구현 |
|
|
|
|
|
|
|
|
|
|
최종문서 |
|
|
|
|
|
|
|
|
|
제 1차 Mini Project Meeting with Teacher
일시 |
2012. 01. 10 (목) 21:30 ~ 21:50 | |||
회의장소 |
선문대학교 원화관 505호 Study Room | |||
참석자 (5명) |
소 속 |
직 책 |
이 름 |
발 언 |
컴퓨터공학부 |
Project Manager |
김지민 |
||
컴퓨터공학부 |
Project Leader |
김민재 |
||
컴퓨터공학부 |
Project Member |
이창식 |
||
컴퓨터공학부 |
Project Member |
이유용 |
||
비트교육센터 |
강사 |
장문석 |
||
회의개요 |
첫 번째 제안서를 가지고 강사님과 미팅하여 제안서 수정에 대해 조언을 구했다. | |||
회 의 내 용 | ||||
첫번째 제안서를 강사님께 보여드리고 어떤식으로 제안서를 해야 할 지 조언을 구했다. 그 결과. 문서번호에 대한 관리를 언제 어떤 종류의 몇번째 이런식으로 구분을 하는편이 좋다고 제안하셨다. 본 프로젝트에 대한 목적 내용에 관한 오타도 찾아 주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