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공동 기도 제목
1. 오늘도 마음을 다해 예배드렸습니다. 하나님 아버지께 예배하는 자는 '영과 진리'(성령)로 예배하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배 시간을 통해 회개하고, 간구하고, 각성합니다. 이번 한 주간도 매일 매일 기도와 말씀을 앞세우며 살아가겠습니다.
주님, 늘 새로워지는 일상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 제게 주신 은혜로 매일을 착한 청지기처럼 살아가겠습니다.
2. 제게 기도 제목이 있습니다. OOOO OOOO OOOO
3. 11월달은 국내, 국외 모두 요란스러울 듯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대한민국을 강하게 붙잡아 주소서. 북한이 러시아에 군인들과 무기를 제공하며 뒤로는 추악한 거래를 해서 야욕을 채우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배격하고 반대하는 악한 공산주의 사상이 한국 교회의 복음과 기도로 허물어지는 계기가 있게 하옵소서. 국내적으로는 정치 지도자와 주위의 여러 비리와 불법으로 인해 시끄러운 달입니다. 주께서 개입해 주시고, 공의와 정의가 나라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선히 인도해 주옵소서. 간절히 기도합니다.
4. 함께 예배드리는 모든 예배자들이 매일의 기도 골방에 들어가기 원합니다. 제가 기도의 사람이 되게 이끌어 주옵소서. 다니엘은 매일 세 번이나 기도했다고 합니다. 크고 작은 문제들이 있습니다. 내 힘으로 해결하려고 애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주님께 먼저 기도하게 하소서.
5. 우리 가정이 서로 사랑하고 아껴 주며 이야기하는, 즐겁고 화목하게 이끌어 주소서. 사랑과 이해가 넘치는 공동체가 되게 하소서. 늘 감사하며 영육간에 풍족하게 하시고, 가난한 자들과 함께 누리는 베품도 넘치게 하소서.
6. 한국 교회가 지도자부터 새신자에 이르기까지 성결하게 살아가게 하소서. 제 자신부터 회개와 각성, 삶의 낮아짐, 도덕적 삶으로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살겠습니다. 힘 주옵소서.
7. 선교사들과 공무원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타 문화의 나라에서 복음을 전하는 이들에게 성령의 갑옷으로 힘든 일을 잘 감당하게 도와 주소서. 군인들과 공무원들, 경찰과 검찰 등 이권과 권력에 기생한 집단들이 개혁되게 하시고, 법 이전에 사람을 아끼는 사회로 개혁되게 복 주옵소서. 이기적이고 추악한 기성 언론사들이 처벌받거나 개혁이 되어서, 사실 그대로 보도하는 언론사의 기능을 수행하도록 새로운 이들로 바꾸어 주소서.
8. 한국 교회가 앞을 내다보며 준비하는 개혁과 변화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어려서부터 사람을 양육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일꾼(청지기)로 자라도록, 교회나 지역의 교회들이 연합하여 투자하고, 육성하여, 사회에 나가 공적 위치에 들어가 복음의 이치가 스며드는 세상으로 만드는 일에 헌신하게 하소서. 공정한 법을 제정하고, 시행하여 공평한 나라가 되도록 바꾸게 하소서.
9. 바른길온라인교회를 통해 영육 힘을 소생하게 하소서. 바른길교회가 여러가지 사역(예배, 강론, 세미나 등)으로 복음으로 이 땅을 바꾸어나가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전영수 목사님에게 성령의 능력으로 채워 주소서. 사람, 환경, 공간, 물질 등 필요한 것들을 채워 주소서. 복음 플랫폼과 공적 청지기 패러다임을 세우는데 열매맺게 이끌어 주소서.
첫댓글 함께 기도하니 너무 기쁩니다. 꼭 응답해 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