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 <이만희 사후 변개될 신천지 교리>
샤랄라 예상입니다
이만희 사후에 신천지의 교리가 어떻게 바뀌어질까요? 저는 조금 예상을 해보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만희가 죽는다면 신천지가 무너질꺼라 생각을 하지만, 저는 신천지가 타격은 입겠지만, 완전히 무너지진 않을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바로 바뀌어지는 교리 때문이죠. 이 교리변개는, 마치 점점 가열되는 통에 담겨져 있는 개구리와 같이, 자기 몸이 익어가는 줄도 모르고 그대로 있는 경우와 같습니다.
신천지는 이만희가 죽는다면, 일단 일차적으로 2020년도 12월 22일에 보내졌던, 전교인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먼저 소환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 메시지 안에는 예수님같이 변화된 육체를 가지고 천국에 갈 수밖에 없습니다 라고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예수님 같이 변화된 육체는 무엇을 말하고 있는 걸까요? 예수님처럼 변화된 육체는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후 부활한 몸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결국, 2020년도에 전 교인에게 보내진 이 메시지로, 이만희가 이미 자신의 몸이 죽을지를,알고 있었다라고 말을 할것입니다. 그러면 왜 죽을지 알고 있었는데, 교인들에게 미리 말 했냐? 그것은 신천지교인들에 대한 사랑이다라고 말을 할 것입니다. 신천지교인들을 너무도 사랑했기에, 이만희가 죽는다고 미리 말했다면, 교인들이 신천지 신앙을 열심히 했겠느냐? 이만희는 이것마져도 고려해서 그때는 이미 자신이 죽는다는 것을 알았지만, 신도들에게는 말을 하지 않고, 이렇게 메시지로 말을 하신거라 말 하겠죠?
그러면 성경 어디에 이만희가 죽는다고 말이 나와 있느냐 물어볼 것입니다. 그러면 신천지는 이렇게 답할 것입니다. 계시록 6장 6절에 밀 한되와 보리 석되로 인해 신천지가 생겨진 것이 아니겠느냐? 이는,장막성전이 니골라당에게 멸망당할 때, 다 멸망시키지 않고, 조금 남은 씨를 남겨두어 밀 한되와 보리 석되를 남게 하셨고, 그 조금 남은 씨로 인해 신천지가 생겨난 것이다. 그런데, 씨의 사명은, 씨가 그대로 남아 있으면 안되는 것이다 요한복음 12장 24절에 나온대로,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지 아니하면 한 알 그대로 있고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라는 말처럼 죽어야 신천지가 완성되어지는 것이다 라는 말을 할것입니다. 또한, 유언은 유언한 자가 죽어야만 효력을 발휘한다라는 히브리서 9장의 말씀도 소환할 것입니다.
그럼 이만희는, 뭐를 하기 위해 죽었느냐라는 질문이 남게 됩니다. 이것에 대해 신천지는 이렇게 답할 것입니다. 예수님이 죽어서 진정으로 하나님 보좌에 앉게 되고 하나님과 사람사이의 관계를 연결시켜준 것처럼, 이만희도 죽어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에 앉게 되는 것이고 신천지 교인들을 위해 중보기도 할 것이다. 결국, 이만희의 죽음은 신천지 교인들을 위해 죽은 것이다. 너무도 신천지 교인들을 사랑했던 것이다. 이렇게 하나님과 예수님의 보좌에 이만희가 함께 앉아야만 진정한 삼위일체가 되는 것이다. 이것을 이루기 위해, 또 신천지의 완성을 위해, 또 신천지 교인들을 너무 사랑하셔서, 예수님이 죽음을 피할수 없는 것처럼, 이만희 총회장도 죽을 수밖에 없던 것이다.
신천지 교인들, 어떻습니까? 감동이 휘말려오지 않습니까? 저는 미리 신천지교주 이만희가 죽기전에 이렇게 예언을 해놓습니다... 사실, 이 영상은 성지가 될 것 같습니다
따라, 딴딴따~ 이 영상을 보신 시청자분들, 성지 순례에 미리 오신걸, 대단히 환영합니다.
.
제가 이렇게 말해놓는 이유는, 지금은 신천지가 이만희의 죽음을 부인하고 영생한다라고 말을 하겠지만, 점점 이만희의 영생교리는 바뀔 수밖에 없을 것이고, 점점 이만희의 죽음을 인정하고 받아들일 것입니다. 그때가 되어서도, 신천지와 함께 하겠습니까? 이만희가 죽었는데도 불구하고, 이런 교리들로 인해 못 빠져나오면 절대 안되겠기에 제가 미리 선수치는 것입니다.
많이 봤습니다. 사람이 마음이 어떻게 바뀌는지요... 흰무리가 영생한다고 교리 바뀌면 신천지 탈퇴한다고 했던 사람들, 또 1대1 신인합일 교리가 바뀌면, 신천지 탈퇴한다고 했던 사람들을요.. 그들요? 그렇게 말해놓고도 탈퇴하지 않았습니다. 무슨 미련이 그렇게 많으십니까? 신천지가 성경과 틀린 곳이 계시록 1장부터 22장 전부 다입니다. 그들의 처음 주장했던 실상의 내용은, 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자 안바뀐 장이 없는 누더기 실상인데, 무슨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성경이었던 기준은, 왜 그렇게 퇴색되어 계시는 겁니까?
이제 신천지를 탈퇴합시다. 이만희 죽기전에 나와야 자기의 면도 서지 않겠습니까? 이만희 죽을 때까지 기다려서, 그 때까지 기다렸던 자신이, 그 수없이 많은 기회를 버린 것이 자기 자신이라는 것을 알았을때, 너무도 창피하고 부끄러워서 오히려 탈퇴를 못한다면 어쩌시겠니까?
기준은 이만희가 아닙니다. 기준은 성경입니다. 이만희는 보물이 아닙니다. 그리고 성경이 이만희를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이만희는 그저, 잘못된 정보로 약도를 해석해서 찾은, 가짜일 뿐입니다. 그러니 가짜 보물만 손에 움켜진채로 목적 다 이루었다 생각해서, 절대 그 약도를 버려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그 약도를 보고 찾았다는 보물을 다시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계시록 1장부터 22장까지 안뜯어 고친게 없는 것이 바로 신천지의 실상교리입니다. 그리고 이 채널이 1장부터 22장가지 한 장 한장씩 검증해주고 있지 않습니까? 증거가 여기 있는데 무슨 말을 하고 계시는 건가요? 신천지인들, 반박해보실려면 한번 반박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신천지는 이제 연못의 부평초에 불과합니다. 뿌리가 없이 연못을 떠돌아 다니는거지요. 자칫 물가에 있어서, 풀과 꽃이 화려해 보이고, 잠시 촉,촉,해 보일지는 모르겠으나, 결국 뿌리가 없으므로 물이 아무리 가까이 있어도 물을 흡수하지 못할 것이고, 말라 죽을 수밖에 없는 신천지입니다. 그곳에서 무슨 희망고문 당하지 마시고, 남아있는 인생 정말 사람답게, 양심을 지키며, 참다운 신을 찾게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