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명 | 스킬 명 | 스킬 설명 | 재사용 대기시간 | 필요 에너지 | 자동 시전 여부 |
아전트
| 하이 에너지
| 이 유닛의 무기에 힘을 주입하여 공격력을 100% 증가시킵니다. | - | 에너지 10 | O |
스캐너
| 앉기
| 주위의 나무 위에 자리 잡아 은폐 상태가 되고 시야가 증가합니다. | 30초 | - | X |
디센드
| 이 유닛이 지상으로 내려앉고 공격, 이동, 태그 시전이 가능해집니다. 이 유닛이 비행 모드일 경우, 다시 변신할 수 없습니다. 지상 및 공중 공격 | 30초 | - | X |
카발
| 디빌리테이트
| 25초 동안 대상 유닛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5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 - | 에너지 35 | O |
그래비티 플럭스
| 공중 유닛을 지상으로 떨어뜨리거나 지상 유닛을 공중으로 띄워 6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복원력이 있는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없습니다. | 10초 | 에너지 25 | O |
마인드 섀클
| 카발을 대상 적 지상 유닛과 연결합니다. 2초 후, 해당 적 유닛이 아직 범위 내에 있으면 카발이 스스로 희생하여 대상을 영구적으로 조종합니다.
복원력이 있는 유닛을 대상으로 할 수 없습니다. | 60초 | 에너지 75 | X |
벡터
| 델타 점프
| 주위의 대상 위치로 텔레포트하여, 템포럴 형상으로 변합니다. 템포럴 형상인 동안 벡터가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50% 증가하고, 원래 위치로 리콜하는 능력이 생깁니다. | 15초 | - | X |
사이드
| 펄스 실드
| 10초 동안 이 유닛이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 15초 | 에너지 50 | O |
세이버
| 매스 액셀러레이터
| 이 유닛의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100% 증가합니다. 세이버가 가속 상태에서 공격하면, 엔진이 냉각되어 기본 속도로 돌아갑니다. | 20초 | - | X |
셀프 리페어
| 이 유닛의 코어를 지속 시전하여 생명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셀프 리페어 중에는 세이버가 공격하거나 이동할 수 없으며, 다른 명령을 받으면 수리를 중단합니다. | 20초 | - | X |
세라핌
| 컨뎀네이션
| 크립에 대한 이 유닛의 공격 피해가 200% 증가합니다. | - | 에너지 5 | O |
레졸루트 실
| 대상 적 방어 구조물의 모든 무기, 사용 능력, 지속 특성을 30초동안 비활성화 합니다. 시전 시간: 0.5초 | - | 에너지 50 | O |
윙드 대시
| 2초 동안 이 유닛의 이동 속도가 100% 증가하고 받는 공격의 50%를 피합니다. | 15초 | - | O |
애니맨서
| 애니머스 리디스트리퓨션
| 10초에 걸쳐 1초마다 대상 적 유닛의 생명력을 30, 에너지를 15고갈시킵니다. 고갈시킨 수치의 50%가 애니맨서 주위에 있는 아군 유닛들에게 분배됩니다. 시전 시간: 0.25초 | 8초 | 에너지 25 | O |
언신 베일
| 주위 아군 유닛과 구조물을 30초 동안 은폐시키고, 이동 속도를 25% 증가시킵니다. 공격당하거나 피해를 받으면 유닛이 은폐상태에서 벗어납니다. | 60초 | 에너지 50 | X |
다크 프로퍼시
| 대상 위치에 특이점을 발동시켜, 해당 지역의 모든 유닛을 50% 감속시킵니다. 4초 동안 해당 지역 내의 유닛에게 1초마다 20의 피해를 주고, 그 후 추가 4초 동안 1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애니맨서는 특이점을 지속 시전해야 합니다. | 15초 | 에너지 50 | X |
아크엔젤
| 앤젤릭 디센트
| 아크엔젤이 다시 지상에 강림하여 지상 유닛을 공격하고, 아바타 능력을 사용합니다. 모드: 지상 공격 | - | - | X |
앤젤릭 어센트
| 아크엔젤이 하늘로 도약하여 공중 유닛을 공격하고 미티어 스트라이크 능력을 사용합니다. 모드: 공중 공격 | - | - | X |
미티어 스트라이크
| 빠르게 강하하며 대상 위치에 폭탄을 투하하여 충격 시 주위 적지상 유닛에 100의 광역 피해를 줍니다. 시전 시간: 0.113초 | - | 에너지 50 | X |
아바타
| 아크엔젤이 전신에 순수한 셀레스철 에너지를 충전하여 생명력을 400 증가시키고 적의 무력화 공격에 저항합니다. 공격이 원거리 공격으로 변화하고 일직선상에 피해를 줍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 120초 | 에너지 50 |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