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네임 : 이사금아람
브랜드네임 의미 :
이사금 + 아람의 합성어.
아람은 충분히 익어 벌어진 과실이란 뜻이다.
이사금에서 나는 작물들은 모두 잘 익어 맛있는 과실을 갖고 있다는 의미다.
그리고 이사금아람은 이사금 브랜드를 아는지에 대해 묻는 "이사금 알아?"와 비슷한 음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네임에 재미았는 요소를 넣은 것이다.
이사금아람 이란?
이사금 브랜드의 서브 브랜드다.
주요 상품은 체리와 쌀을 이용한 상품들이다.
MZ세대들을 경향한 팝업 스토어다.
주요 상품이 쌀과 체리인 이유 :
경주는 쌀과 체리의 주요 생산지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모르는 사람들이 대다수다.
노출도가 낮은 탓에 사람들이 알 수 없다.
이런 부분이 아쉬워 새로운 마켓팅으로 쌀과 체리를 경주의 대표적인 경작물로 만들 생각에 선택하게 되었다.
이사금아람 품목 :
이사금아람에선 체리와 쌀을 이용한 상품들을 내놓을 계획이다.
쌀과 체리를 이용한 술, 아이스크림, 쿠키 등.
이들을 포장할 수 있는 패키지로 쇼핑백과 라벨을 디자인 할 것이며, 이들을 광고 할 수 있는 간판까지 디자인 할 생각이다.
브랜드 로고
브랜드 로고는 기존의 만들어 놨던 로고 중 로고 C안을 선택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C안은 체리 사이에 쌀이 껴있는 형태다.
쌀과 체리에 캐릭터적인 느낌을 추가하여 귀여움을 살렸다.
톡톡 튀는 분위기의 팝업 스토어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에 선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