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차] 남해소로 로고 수정
남해 홍보를 목적으로 한 아트몰 브랜드 남해소로는 남해 + 소로 (스페인어 'tesoro 테소로')의 합성어 입니다. 말 그대로 남해의 보물이라는 뜻으로 남해의 슬로건인 보물섬에서 영감을 받아 짓게 되었습니다.
지난 수업 때 많은 학우분들께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남해소로의 로고를 수정해보았습니다. 가장 의견이 많았던 1번 로고를 중심으로 작업을 진행하였고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인상 깊었던 피드백은 SORO를 도형으로 나타낸 부분이 SOLO로 보인다는 점 이었습니다.
로고를 다시 보니 정말 그렇게 읽히는 것을 확인하게되었고 이를 중심적으로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1. 기존 로고
2. S 부분 생략
3. 바다 이미지 추가
4. SORO로 읽힐 수 있도록 r로 수정
[남해소로 품목조사]
남해소로의 마지막 공간은 남해소로 스토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이곳에는 남해의 특산물을 활용한 각종 음식, 소품 등을 판매할 예정이며 남해 소상공인들의 제품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남해소로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소상공인들의 제품이 판매될 것 이며 이와 어우러질 수 있는 남해소로의 품목을 생각 해 보았습니다.
주제: 남해 소상공인 & 남해소로 콜라보 디저트 카페
(1) 유자빵, 유자청 : 유자 에이드, 유자차
(2) 마늘빵/초콜릿
(3) 멸치모양 빵/초콜릿
(4) 남해 유자 랑그드샤
(5) 양갱 : 남해 특산물 활용
1. 경남 남해 유자농장 / 2,3. 남해 제과 브레드멜
다양하고 예쁜 남해만의 디저트를 판매하는 남해소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며 읽을 수 있는 책자도 제작해 볼 계획입니다.
남해소로 책자를 통해서 남해의 다양한 관광지를 포함하여 지금 내가 먹고 있는 디저트를 제작한 소상공인들의 카페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책자 속에 쿠폰, 랜덤 엽서, 남해 지도를 넣어 남해 홍보도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