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명 | 슈퍼커브 110 | 슈퍼커브 110 PRO |
---|---|---|
형식 | EBJ-JA07 | |
길이x전폭x전체높이(m) | 1.810x0.715x1.045 | 1.845x0.715x1.040 |
휠베이스(m) | 1.190 | 1.205 |
최저지상고(m) | 0.140 | 0.105 |
최소회전반경(m) | 1.800 | 1.900 |
시트고(m) | 0.735 | |
차량중량(kg) | 93 | 104 |
승차정원 | 2人 | 1人 |
50㎞/h정속주행연비 | 63.5km/L | 66.2km/L |
엔진형식 | JA07E | |
구조 | 공랭 4스트로크 SOHC단기통 | |
총배기량 | 109cc | |
내경x행정(mm) | 50x55.6 | |
압축비 | 9.0 | |
최고출력 | 8.2ps(6.0kw)/7,500rpm | |
최대토크 | 0.86kg・m(8.4N・m)/5,500rpm | |
점화방식 | 풀 프랜지스터식 배터리 점화 | |
연료공급 | 전자식 연료분사(인젝션)(PGM-FI) | |
시동방식 | 셀 스타트, 킥 스타트 병용 | |
윤활방식 | 압송비말 병용식 | |
연료탱크용량(L) | 4.3 | |
클러치 | 자동 원심 | |
변속 방식 | 리턴(정지할 때만 중립변경 가능) | |
트랜스미션 | 상시맞물림 4단 | |
1단 | 2.615 | |
2단 | 1.555 | |
3단 | 1.136 | |
4단 | 0.916 | |
1차 감속비 | 4.058 | |
최종 감속비 | 2.428 | 2.142 |
프레임 형식 | 백본 | |
서스펜션(앞) | 텔레스코픽 | |
서스펜션(뒤) | 스윙암 | |
캐스트 | 26°50′ | 27°20′ |
트레일 | 77.0mm | 64.0mm |
타이어(앞) | 2.25-17 33L | 70/100-14 M/C 37P |
타이어(뒤) | 2.50-17 43L | 80/100-14 M/C 49P |
브레이크(앞) | 기계식 리딩 트레이 링 | |
브레이크(뒤) | 기계식 리딩 트레이 링 |
첫댓글 와우..
미약한 글이나 관심 감사합니다
멋져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이쁘다 ,...
헤드라이트는 역시 동그란게 예쁘네요
너무 갖고 싶은 오토바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