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피부과 검버섯과 흑자 단순 구분이 어려운 경우 안녕하세요. 서울대 출신의 보건복지부 인증 피부과 전문의 원장이 진료하고 있는 강동피부과 오아로입니다.
피부 주름만큼 노화의 한 증상이라고 여겨지는 얼굴에 생기는 큰 검버섯! 검버섯은 노화의 증상이라고 여겨지지만 꽤 빈번하게 20~30대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 때엔 검버섯이 아닌 흑자와 비슷한 질환일 수도 있기에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강동피부과 치료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더더욱 필요한 과정일 것입니다.
검버섯을 치료하고 싶은 이유 검버섯을 하루 빨리 없애고 싶은 사람들의 이유는 모두 같을 것입니다. 일단 미관상으로 좋지 않은
증상이 그 첫번째입니다. 점처럼 작지도 않고 솜털처럼 옅지도 않은 손톱만한 검버섯이 뺨이나 손등에 주로 생기는데 육안으로 잘 보이는 부위에 생기게 되고, 덩달아 자외선의 노출이 강한 곳에 있어서 병변이 서서히 더 커지고 짙어질 수 있습니다.
또, 존재자체만으로도 노안으로 보여지는 대표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부담이 큰 편이랍니다. 이에 빠른 시술과 제거를 원하는 분들이 많아질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기존의 치료는 불편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검버섯의 경우 겉 표면에 두드러진 융기를 깎아낸 뒤에 침착된 색소를 레이저를 이용해 여러 번을 토닝으로 개선했었습니다.
흑자의 경우엔 표면에 깎아낼 것이 없어서 레이저 토닝으로 5~10회 정도 여러 번에 나누어 시술하게 됩니다.
검버섯과 흑자 치료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이 필요하며, 그에 맞는 치료까지 맞춤으로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단 한번의 시술로 진물 부담 없이 검버섯과 흑자 제거하기
기존 시술은 여러 번에 걸쳐서 시술해야 한다는 점과 시술 후 진물이나 색소침착 등이 생길 수 있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재발 가능성에 대해서는 더 부담이 큰 편이었죠.
그러나 강동피부과에서 최근에 이와 같은 문제를 극복하고 만족스러운 색소 시술이 가능한 리팟레이저를 도입하였습니다.
리팟레이저란?
리팟레이저는 단 1회의 시술만으로 흑자와 검버섯을 개선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이 1회, 되도록이면 2회 내에 시술이 마무리되기 때문에 시술 횟수가 적은 편입니다. 여러 번 내원하지 않아도 되기에 환자 분들이 느끼기에 치료가 편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재발의 가능성까지 낮은 편이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흑자와 검버섯 제거 그리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도약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과정을 모두 강동피부과의 피부과 전문의가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1번의 시술로 번거로움 없는 만족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강동피부과에서는 경험 많은 피부과 전문의가 진료하고 있기 때문에 피부질환인 각종 피부염과 두드러기, 알레르기 그리고 무좀, 건선, 백반증, 사마귀 티눈 등의 진료가 가능하며 미용 시술로 꼽히는 기미 잡티 색소질환 레이저 시술과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와 자국 모공과 흉터 치료 탄력, 리프팅 그리고 각종 스킨 부스터와 필러, 보톡스 등의 시술까지 가능합니다!
해당 포스팅은 오아로피부과의원 성남이 주체가 되어 작성된 포스팅이며 의료광고입니다. 모든 치료는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으므로 의사와의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