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 공식대행사 지아이오엠 입니다!
타불라 비디오 , 제목 및 썸네일 중 모범이 되는 사례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미지 파일 : 최대 1MB, jpeg 선호. (허용되는 유형: JPEG, BMP, PNG, WBMP 및 GIF)
최소 1000 x 600px - 더 작은 이미지는 더 적은 게재 위치에서 작동합니다.
종횡비: 16:9 (선호), 4:3, 1:1
모션 광고:
파일 형식 : .mp4, .mov .gif.
최대 파일 크기: 50MB(.gif 파일의 경우 최대 5MB)
종횡비: 16:9.
픽셀 해상도 : 1067x600.
최대 길이: 15초.
헤드 라인 문자 길이 : 34-45가 최고, 최대 60 자
브랜딩 텍스트: 최대 30자
썸네일 모범 사례:
Taboola는 자동 자르기 솔루션을 사용하여 각 이미지를
Taboola의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사용자 정의 배치 크기에 맞게 조정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종횡비가 16:9, 4:3 또는 1:1인 가로 방향 이미지가 가장 좋습니다.
모든 배치에서 제공하려면 최소 너비가 1000px이고 최소 높이가 600px여야 합니다.
이미지가 올바르게 잘렸는지 확인하는 몇 가지 다른 팁 :
명확하고 단일 초점 지점과 비교적 평범한 배경이 있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여러 피사체나 바쁜 배경을 가진 이미지를 피하여 이미지에서 중요한 것이 잘리지 않도록하십시오.
브랜드 로고 또는 텍스트 레이어가 포함된 이미지는 피하십시오.
이것들은 잘 자라지 않을 수 있으며, 결국 중심을 벗어나게됩니다.
썸네일 이미지에서 더 높은 참여를 유도하기위한 몇 가지 팁 :
사진의 피사체가 카메라를 들여다보고 있는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실생활에서주의를 끌기 위해 눈을 마주 치는 방식을 모방하고 평균 CTR 증가를 40.2 % 증가시킵니다.
광고를 사용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쇼핑 의도를 검증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해당 제품을 이미지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다른 광고주는 평균 전환율이 11.3 % 증가합니다.
Taboola 트렌드를 사용하여 캠페인에 대한 수직 및 산업별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션 광고 모범 사례:
배너처럼 보이지 말고, 텍스트, 로고, 오버레이 또는 많이 처리 된 광고 소재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느리게 진행되고 미묘한 움직임을 사용하십시오.
너무 많은 움직임은 방해가되고 배너와 같을 수 있지만 미묘한 움직임은 창의력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켄 번즈 효과: 움직임의 환상을 만들기 위해 정적 크리에이티브에 애니메이션 전환을 추가하십시오.
위의 이미지 모범 사례에 따라 좋은 대체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동영상에서 모션 광고의 핵심 메시지를 나타내는 클리어컷 샷을 선택합니다.
제목 모범 사례:
제목 문자 제한은 게시자 구성 및 배치 크기에 따라 Taboola의 네트워크에 따라 다릅니다.
이러한 이유로 Taboola는 60 자 이하의 타이틀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제목이 짧아지는 것을 방지하여 전체 제목을 읽으려는 사용자로부터 우발적 인 클릭을
얻거나 게시자가 피드에 나타나는 불완전한 제목에 반대하도록 차단 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또한 당신의 모범 사례 제목이 잘린 드문 경우에, 당신의 청중이 위의 예에서 문자 수 권장 사항을 초과하는 제목을 실행하는 결과와 같은 중요한 정보를 놓치지 않는 방식으로 제목의 요점을 앞에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가 실행 중인 지역의 제목에 대해 지역화된 대문자 규칙을 모두 따릅니다. 이것은 귀하의 지역에서 사용되는 언어에 따라 다르므로 타겟 시장과 잠재 고객에게 공감할 수있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광고 제목에서 더 높은 참여도를 유도하기위한 팁 :
단어 선택은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기위한 최초이자 최고의 도구입니다.
이렇게 하면 클릭 후 환경을 인증하고 사용자를 KPI에 맞추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실제로 도달하려는 사람들이 광고를 더 클릭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키워드 사용에 대한 산업별 지침은 Taboola Trend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자격을 부여하고 참여하기 위해 적절한 언어를 선택한 후에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식 격차 또는 수수께끼의 감각을 만드는 방식으로 해당 단어를 정렬해야합니다.
귀하의 콘텐츠에 대해 사용자를 오도하지 않고이를 수행하는 것이 중요 하므로
아래의 일곱 가지 일반적인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실험하여 CTR 및 CVR의 올바른 균형을 찾아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이 전략은 사용 포화 및 계절성에 따라 성능이 달라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목록을 사용하여 사용자에 대한 친숙도를 만들고 사후 클릭 환경에 대한 기대치를 설정합니다.
더 나은 제목을 쓸 수있는 5 가지 방법
사용자에게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청중을 사전 자격을 부여하도록 직접 질문하십시오.
더 나은 제목을 작성해야합니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 제품 또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할 수 있지만 확실한 혜택 선언문을 제공하십시오.
전문가들은 이것이 더 나은 제목을 쓰는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해상도로 스토리를 전달하여 다음을 수행합니다.
광고주가 광고에 대한 더 나은 제목을 썼습니다.
Bandwagoning을 사용하여 청중을 불러 내고 FOMO를 만드십시오.
마케터는이 방법을 사용하여 더 나은 제목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더 큰 행동을 보완하기 위해 낮은 헌신적 인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
더 나은 제목을 작성하기위한 쉬운 방법을 사용해보십시오.
명확한 클릭 유도 문안을 사용하여 사용자 의도를 유도합니다.
여기에 캠페인에 대한 더 나은 제목을 얻으십시오.
여러 광고 소재 테스트
URL당 여러 제목 변형 및 이미지/모션 광고를 테스트하여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3개의 이미지/모션 광고로 3개의 타이틀을 테스트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디오
기술 요구 사항:
미디어 유형 : MP4, MOV
제 3 자 태그 사양 : VAST 2.0, VPAID 2.0 JS가있는 VAST 2.0, VAST 3.0
종횡비: 16:9 (선호), 4:3, 1:1
비디오 크기 제한: 150MB
비트 전송률: >=2500kbps
비디오 길이 : 6-30 초 (선호), 최대 90 초
비디오 크리에이티브 모범 사례
더 높은 임팩트 경험을 위해 화면을 채웁니다. 비디오에서 큰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사운드가 꺼진 상태에서 비디오를 시청하는 사용자를 계정에 자막을 추가하십시오.
텍스트 오버레이 및 클릭 유도 문안 단추를 사용하여 사용자를 비디오 끝으로 유도하거나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캠페인 팁과 트릭
다양한 광고 소재를 테스트합니다 - 두 개 또는 세 개의 광고 소재를 테스트하여 동영상에 가장 적합한 광고 소재가 무엇인지 확인합니다. 사람, 자연 장면, 도시 장면 및 많은 움직임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관리 서비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Taboola Video Studio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 오버레이, 엔드 카드, 자막, 로고 등을 포함한 보강물을 추가하여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Taboola 트렌드를 방문하여 시장의 최신 비디오 트렌드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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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및 자료출처
타불라고객센터 (help.taboo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