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 29일 회장님(전 총무님)과 함께 청소업체 사장님을 만났습니다.
우리 빌라 A, B 동, 주차장, 쓰레기분리수거장을 둘러보시고
주 1회 청소한다하여 한 건물당 8만원씩 (A,B동, 엘리베이터, 주차장 포함) 16만원.
쓰레기 분리수거 세대당 5천원씩 16세대 8만원.
총 24만원 견적이나왔는데 빈집도 있다하고 말씀을 잘드려 분리수거비용을 만원 할인 받았습니다.^^;
그래서 최종견적 23만원입니다.
매주 화요일 청소하는 날이고 다음주 4월4일부터 청소합니다.
*벌써 4월이 다가왔습니다.
반상회때 안건으로 나왔던 주차장, 분리수거장 주변정리를 하고자합니다.
4월 둘째 주 토요일(15일) 오전 10시 쯤에 모여서 함께 정리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모이는 장소는 A동 분리수거장이면 좋겠네요.
혹시 다른 의견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세대당 한분씩만 나오셔도 됩니다.
부득이 불참하는 세대는 미리 알려 주시면 좋아요~ 그리고 너무 부담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리 온천아트빌라를 위해 함께 하시죠^^
첫댓글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빌라가 훨씬 깨끗해지겠네요
감사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