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7.21.(금)14:00 내손2동 주민센터 3층대강당에서 내손중고 통합운영 미래학교 착공 설명회 에는 . 관계기관장과 관심 있는 주민들 200여명이 참석하여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열띤 질의응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10여 년간 내손동 주민들의 숙원사업이었던 내손 중․고 통합운영 미래학교는 의왕시와 지역 주민들의 강한 의지와 의왕시 교육청의 부단한 노력, 장태환 전 도의원이 이끄는 T/F팀. 의 지속적인 노력 끝에 드디어 7월 착공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내손동 통합운영 미래학교는 4차혁명 시대를 이끌어갈 미래 인재를 육성하는 학교로서 앞으로 경기도 미래 교육을 선도 하는 모범사례라 할 수있습니다. 의왕시에서 319억원 상당의 학교 부지를 제공하고, 교육청에서 337억원의 공사비를 부담하게 되며, 2025년3월 개교를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모집은 의왕시 소재 졸업생(예정자) 50%를 우선 선발하고 경기도 광역단위로 모집할 예정이며 개교 시에는 중학교 1.2.3학년과 고등학교1학년만 선발하며, 전국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학생선발은 의왕시 소재 초등학교와 중학교 졸업예정자 및 재학생을 50%이상 모집하고, 학생모집 미달 시 의왕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추가 우선 모집 합니다
참석한 기관장및
[ T/F팀 장 - 장태환 전 도의원과 실무팀원 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