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쉬운 입장을 위해 큐알코드를 만들어봤습니다 ^.^
아이폰의 경우 사진을 다운로드 해놓으면, 사진을 꾹 눌러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링크로 들어오실 때는 아래 링크를 이용하세요. (비번:ncparenting)
이미 여러번 접속을 하신 경우, 주소창에 gather town만 입력해도 저장된 링크가 자동으로 뜨기도 합니다.
https://naver.me/xvtCbOJn
심야카페는 육아를 마친 양육자가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지지하기 위해 만든 모임입니다.
무엇이든~~~ 1시간 동안 나를 위해서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오시면 됩니다!
자기 시간을 가지는 서로의 모습을 보며 힘을 얻어서, 고된 육아에 동반자가 되고자 합니다.
* 온라인 모임으로 닉네임과 아바타로 참여합니다. 영상과 마이크를 끄고 채팅만으로도 참여가 가능합니다.
[신규] 양육자가 자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른 시간대가 있다면, 의견을 모아서 다른 시간에도 카페를 열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의견 부탁드려요 ^.^
제가 매번 심야카페를 오픈하지는 못하지만,
어느정도 인원수가 모이면 이미 열려있는 온라인 공간에 접속하셔서
1) 모이는 자리를 정해 앉아(같이 모여 있어야 서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서로 인사 나누시고, 2) 한 시간 동안 무엇을 할 것인지 나눠주시고, 3) 마치기 전에 간략한 소감 나누고 종료하시면 됩니다.
간략한 후기를 누군가 '심야카페 게시판'에 요약해서 올려주신다면 더욱 좋고요 ^.^
이게요.. 혼자 하면 할 맛이 안나구요 ㅜ.ㅜ
사람이 많이 모일 수록 흥이나고 힘이나는 모임이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려요.
서베이나 댓글로 의견 남겨주시면, 모든 의견 빠짐없이 수합하여 새 오픈시간을 만들겠습니다!
첫댓글 저는 새벽시간요~ 6-7:30 딱 집중하고 싶은데 혼자 하니 딴짓을 너무 많이 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