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ANT INDUSTRY다른 행사라면 참가 인원에게 모두 수요조사를 할 수 없지만 펜쇼 같은 경우 카페를 통해서 정보를 제한적으로 얻을 수 있고 참가 번호를 사전에 신청할 수 있는 구조도 있으니 어느정도 수요조사는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펜쇼까지 대략 2주의 시간이 남았으니 수요조사를 한 번 진행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잉크가 넉넉하다 생각되면 초반에 사람들이 덜 몰리고 그럼 더 여유롭게 판매가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저번 봄펜쇼에서 도넛부스에 초반 줄이 엄청 길게 형성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행사장 규모가 크지 않은 만큼 행사 운영진 분들이랑 부스 위치나 잉크 판매 공지 등에 대해 같이 이야기를 한 번 해보셨으면 합니다. 펜쇼 한정이라는 이름은 펜쇼 운영진의 허락하에 이루어질 수 있는 만큼 부스 배치와 줄 관리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줄을 섰다가 나중에 다시 오는 경우에 대해 걱정을 하셨는데 줄을 선 순서대로 캐치테이블 같은 어플에 번호 등을 입력하고 행사장을 돌아다닐 수 있게 하는건 어떨까요.
지난주말 도쿄펜쇼 관람갔다가 한정잉크를 미리 사전예약제로 진행하여 참석자분들 받으셨더라구요. 혹시나 여유분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예약자꺼만 있다고 하여서 한정잉크를 구하지 못하였던 아쉬움이 ㅠㅠ 전체수량 선착순보다는 조금 더 다른 방법으로 늦게 관람하는 분들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길 바래봅니다!!
첫댓글 와! 어떤 잉크일지 궁금하네요. 토끼와 고양이 그림도 귀엽습니다!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펜쇼에서 뵐게요~~
넵 펜쇼에서 뵙겠습니다.^^
패키지부터 가을느낌이 나서 좋네요!!!
감사합니다.^^
고양이와 토끼 그림에 1번 색에 2번 반하네요.
펜쇼때 일찍 가야할 이유가 생겼네요.
감사합니다.지난번 보단 조금, 더 가져가긴 하려고요.^^
가을의 따뜻함이라니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모카빈 찜합니다...
감사합니다.^^
와 둘 다 너무 예뻐요 ㅠㅠ 펜쇼에 일찍 가야겠네용 ㅠㅠ
감사합니다. 봄 펜쇼 때 보다는 조금 더 가져가겠습니다.ㅠ
와 두 색 다 정말 예뻐요
감사합니다.^^
혹시 봄 펜쇼처럼 1인 종류별로 2병 제한이 있을까요?
넵 1인 1종당 2병 총 4병제한 입니다.
@DOMINANT INDUSTRY 답변 감사합니다
생겼다! 내가 또 펜쇼에 가야하는 이유 ,.,,!! 정말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와 너무너무 예뻐요 막 입문해서 증정받은 잉크만 써봤는데 첫구매하는 잉크가 될 것 같아요
영광입니다.^^
물량 넉넉히 좀 부탁드려요, 좋은 잉크는 항상 일찍 품절이라
좋은 평가 감사합니다.
넉넉히..가져가서 남을까봐 두렵습니다ㅠ
혹시 유성일까요?
아니요^^ 수성입니다.
펄이나 향 등이 없는 가장 기본적인 수성 스텐다드 사양입니다.
잉크를 시간에 나눠서 판매 수량을 제한하실건가요?... 10시 오픈 100병 11시 오픈 200병 이런식으로... 궁금해서 문의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좋은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말씀해 주신 방법도 줄 서셨다가 나중에 다시 오셔야 하는 분이 발생 할 수 있어서..기존대로 전체수량 오시는 순서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DOMINANT INDUSTRY 다른 행사라면 참가 인원에게 모두 수요조사를 할 수 없지만 펜쇼 같은 경우 카페를 통해서 정보를 제한적으로 얻을 수 있고 참가 번호를 사전에 신청할 수 있는 구조도 있으니 어느정도 수요조사는 가능할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펜쇼까지 대략 2주의 시간이 남았으니 수요조사를 한 번 진행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잉크가 넉넉하다 생각되면 초반에 사람들이 덜 몰리고 그럼 더 여유롭게 판매가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저번 봄펜쇼에서 도넛부스에 초반 줄이 엄청 길게 형성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행사장 규모가 크지 않은 만큼 행사 운영진 분들이랑 부스 위치나 잉크 판매 공지 등에 대해 같이 이야기를 한 번 해보셨으면 합니다. 펜쇼 한정이라는 이름은 펜쇼 운영진의 허락하에 이루어질 수 있는 만큼 부스 배치와 줄 관리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줄을 섰다가 나중에 다시 오는 경우에 대해 걱정을 하셨는데 줄을 선 순서대로 캐치테이블 같은 어플에 번호 등을 입력하고 행사장을 돌아다닐 수 있게 하는건 어떨까요.
@필론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위치 등을 주최측에 문의해 혼잡을 줄일 방법을 고민해 보겠습니다.
지난주말 도쿄펜쇼 관람갔다가 한정잉크를 미리 사전예약제로 진행하여 참석자분들 받으셨더라구요.
혹시나 여유분이 있는지 물어봤더니 예약자꺼만 있다고 하여서 한정잉크를 구하지 못하였던 아쉬움이 ㅠㅠ 전체수량 선착순보다는 조금 더 다른 방법으로 늦게 관람하는 분들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길 바래봅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한 제안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아직 펜쇼 현장에서만 판매하는 잉크를 전부 소진할 수 있을지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지난 봄보다 더 많은 제작 요청이 있어, 이번에는 봄의 약 두 배 정도로 수량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도쿄 펜쇼에서 한정 잉크를 제작하는 일본 업체들은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모든 제품이 판매될 것이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에 제안해주신 방식이 가능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제 두 번째 한정 잉크를 준비하는 단계로, 아직 당일 소진율에 대한 데이터가 부족하여 리스크가 큰 방식을 채택하기 어려운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잉크 발색 카드지? 펜쇼에서 판매하기로 하셨던 건 준비 수량이 어느정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잉크 스와치 페이퍼 는 펜쇼에 100개 준비해 갈 예정입니다.
시필/발색샷은 없을까요? 데스크 컨펌 게시글에 있는 unknown land는 다른 잉크인가 헷갈려서 여쭤봐요~
안녕하세요.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언급 주신 언노운 랜드는 곧 오픈할 아카이빙북2권의 세트 상품 잉크 2종 중 하나 입니다. 펜쇼 잉크의 발색은 펜쇼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