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개요
1. 일시 : 천일국 12년 천력 10월 3일 (양11.3) 일요일 오후3시
2. 장소 : 인천경기북부교구 구리대교회 대성전
3. 참석인원 : 500여명
Ⅱ. 식순
Ⅲ. 특별집회 리포트
천일국 12년 천력 10월 3일(양2024.11.3.)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인천경기북부교구 목회자 부부 및 공직자, 천보가정, 중심식구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한국가정연합 황보국 협회장 교구순회, 인천경기북부교구 천보가정 및 중심식구 특별집회가 구리대교회 대성전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엄윤형 인천대교회장의 사회로 시작된 특별집회는 박양명 남양주대교회장의 보고기도, 오인철 인천경기북부교구장의 인사말씀, 구리청년찬양단의 찬양, 허은선 인천경기북부 청년학생부장의 특별보고, 오충완 부천교회장부부의 꽃다발 봉정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황보국 협회장의 말씀과 축도, 천승공로자 표창(89가정), 조남문 계양교회장의 억만세삼창으로 모든 행사가 성료되었습니다.
박양명 대교회장은 보고기도에서 ‘천일국 안착을 위한 결실기에 황보국회장님을 중심하고 어머님의 대신자가 되어 뜻을 반드시 이루어 드릴 것이니 역사하여 주십시오.’라고 간구하였습니다.
오인철 교구장은 인사 말씀에서 그동안 교구순회에서 하신 말씀을 다시 한번 강조 했습니다. 하늘주권이 땅에 임하는 친원궁 입궁식에 드릴 수 있는 4가지 예물은 첫째 지역의 최고책임자를 초대하는 것, 둘째 미혼축복 목표를 달성하는 것, 셋째 모든 천보가정이 43가정 실세화를 하여 버스 1대 이상을 입궁식에 초대하는 것, 마지막으로 교회의 모든 식구가 천승기금을 봉헌하는 것이라고 하시며 이 네가지 예물을 준비하여 천원궁 입궁식을 반드시 승리하자는 인사말씀을 하였습니다.
구리교회 청년창양단의 ‘나로부터 시작되리’의 찬양 후 허은선 부장은 지난 10월 25~27일 진행한 ‘청행로 in 제주’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보고를 올렸습니다. 미혼축복 1,200명 승리를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은 제주도 관광, 성지순례, 블레싱토크콘서트, 대화 등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자연스럽게 서로에게 다가가고 상대의 내면을 발견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두 커플의 만남이 성사되었으며, 세 커플에게 만남을 제안하고자 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축복의 가치를 살리며 청년축복에 승리하는 인천경기북부교구가 될 것을 다짐하며 특별보고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오충완 교회장부부로부터 꽃다발을 봉정 받으신 후 등단한 신한국가정연합 황보국 협회장은 ‘참부모님의 심정과 공명된 새시대 창조’의 말씀을 주었습니다.
황보국 협회장은 인류역사와 하늘섭리의 완성기인 이때는 하늘부모님과 일문일답하는 시대이며 하늘부모님의 주권이 천상과 지상에서 행사되는 시대라 하시며 지금의 시대는 섭리의 추수기라 하였습니다. 이어서 천원궁은 하늘부모님이 영원히 임재하시는 실체적 성전이자, 참부모님과 자녀들이 지상천국 생활을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2025년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은 하늘부모님의 위상을 되찾아 돌려드리는 '천위봉환식'임을 말씀하며, 소유권과 혈통권, 심정권을 전환해야함을 강조하였습니다.
그리고 전도는 우리의 본업이라고 하며 모든 천보가정은 43가정 실세화하고 천보가정교회를 활성화 하자고 역설 하였습니다.
다음으로 '천승공로자 공로패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승리를 위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한 인천경기북부교구 천승공로가정 89가정에게 천승공로패를 수여하였습니다. 천지인참부모님으로부터 귀한 천승공로패를 수여 받은 모든 공로자들은 기쁨마음으로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께 감사드렸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양교회 조남문교회장이 억만세 삼창을 외치며, 인천경기북부교구 천보가정 특별집회는 마무리되었습니다.
Ⅴ. 주요사진
▲단체사진
▲행사전경
▲준비찬양(구리 찬양단)
▲사회자(엄윤형 인천대교회장)
▲보고기도(박양명 남양주대교회장)
▲인사말씀(오인철 인천경기북부교구장)
▲찬양(구리 청년찬양단)
▲특별보고(허은선 청년학생부장)
▲꽃바구니 봉정(오충완 부천교회장 부부)
▲ 말씀 및 축도(신한국가정연합 황보국 협회장)
▲ 천승공로자 공로패수여식
▲행사전경2
▲ 억만세 전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