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잘보는곳, 전화사주잘보는곳 이 아니라고 해도 사주 상담을 했으면 참고를 해야지 참고 하지 않을 바에 사주 상담은 뭣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없는 여자의 얘기지만 실제로 이런 사람들 너무도 많습니다. 그런 이야기를 사주잘보는곳, 전화사주잘보는곳 으로 유명한철학관은 아닌 청암철학관에서 배 보고자 합니다.
오늘 갑자기 사주 상담을 믿지 않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살다가 잘못된 여자 생각이 나서 여기 옮겨 봅니다.
***************************
10여년 간 소식이 없던 여자가 정말 소식도 없이 필자를 방문하였습니다. 그 동안 지난 이야기들을 하고 어떻게 사느냐고 근황을 물으니 다른 남자 만나서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 남자의 사업문제로 상담을 하러 왔다고 합니다. 이제 사주를 믿는지 아니면 여기 저기 다녀봐도 거기서 거기여서 필자를 찾아 왔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상담을 하고는 간 그 여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 사람은 10여년 전에 필자와 인연이 되어 상담을 하였는데 필자의 조언을 듣지 않고 만나서 안 될 사람을 지속적으로 만나다가 이 남자로 인하여 재물적인 손실은 물론이고 필자가 임신하지 말라고 신신당부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임신을 하여 출산을 한달 정도 앞 둔 시점에서 그 남자가 저 세상으로 가고 말았으니 태어나는 아이는 다른 부모에게로 입양을 가야하고 이 여자의 신세도 말이 아닙니다.
이러한 것을 운명이라고 받아 들인다는 것보다 더 어리석은 일은 없습니다. 이건 운명이 아니고 작은 미련에 매달리다 보니 그렇게 된 것이지요. 상담 시에 한 말들을 설마 하는 마음에서 그냥 지나친 것이 바로 화를 불러 들인 것이지요. 사주를 제대로만 분석하고 풀이한다면 가장 정확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렇게 죽는 사람들의 사주를 보면 대부분 악운이 오면 죽을 수 있는 사람들인데도 불구하고 죽고 나면 자기 탓이 아니고 상대로 인해서 죽었다는 생각이 더 강하게 일어나게 되어 그 상대를 원망하고 미워하게 되지요. 그래서 절에서 천도제를 지내주라고 권하는 것입니다. 필자의 생각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주에 이러한 인연으로 죽은 사람들이 있으면 그 사람들의 영혼을 달래주는 것이 사람으로서의 도리이지요. 지금 잘되고 안 되고의 문제가 아니고 저 세상에 있는 영혼이 제 갈길로 가지 못하고 헤메이고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그 영혼을 달래어서 좋은 곳으로 가게 해 주면 그 은덕이 나에게로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돈 아끼지 마시고 꼭 위로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제 만난 이 여자도 필자에게 부탁을 하면서 빌고 또 빌고 해 주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세월이 흐르다 보니 잊혀지고 새로운 인연도 만나 잘 살고 있다고 합니다. 필자의 조언을 참고하여 그 사람과 일찍 헤어졌다면 그 사람도 죽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억울하게 죽는 사람들의 원혼이 저승에 가지 못하고 헤메이고 다닌다는 말이 거짓말이지 만은 아닐 것입니다. 어차피 저승과 이승은 연결이 되어 있으니 말입니다.
사주잘보는곳, 전화사주잘보는곳 이라고 해도 필자같이 영능력을 가진 철학관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영 능력이 있으면 이런 문제들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자의 영능력을 많이들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인생의 실패, 우울증, 공황장애, 질병을 예방하는 청풍도사 청암 박 재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