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넥스트 스파크(M400) DOHC (유도/계기판/점화실패) | |||
엔진/변속기 |
1.0 DOHC(L5Q) / CVT(7489) |
차량제작일(년식) |
2016년 6월(6,000㎞) |
냉각수 온도 |
7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5.0 ℃ |
흡기온 센서 |
25.0 ℃ |
엔진 오일 온도 |
69.0 ℃ |
연 료 온 도 |
미지원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MAP 센서 |
1.6 V |
2.1 V |
2.0 V |
|
요구 부스트 압력 |
0.0 kPa |
0.0 kPa |
0.0 kPa |
|
BARO |
4.0 V |
4.0 V |
4.0 V |
|
흡입 공기 습도 센서 |
18 % |
17 % |
18 % |
|
MAF 센서 |
1923 ㎐ |
2147 ㎐ |
2158 ㎐ |
|
낮은엔진유압표시명령 |
꺼짐 |
꺼짐 |
꺼짐 |
|
낮은엔진오일레벨표시 |
꺼짐 |
꺼짐 |
꺼짐 |
|
엔진오일교환표시기 |
꺼짐 |
꺼짐 |
꺼짐 |
|
고장 표시등(MIL) |
꺼짐 |
꺼짐 |
꺼짐 |
|
MIL 전압낮음 테스트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
MIL 단선 테스트 상태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
MIL 전압높음 테스트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
크루즈 컨트롤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업시프트 인디케이터 |
꺼짐 |
꺼짐 |
꺼짐 |
|
실린더 1 현재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2 현재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3 현재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4 현재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1 내역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2 내역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3 내역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린더 4 내역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점화실패 데이터 사이클 |
17 Cnt |
30 Cnt |
22 Cnt |
|
총 실화 |
0 Cnt |
0 Cnt |
0 Cnt |
|
실화진단 사용된 엔진 |
7 % |
11 % |
137 % |
|
CYL1 INJ 불능-실화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CYL2 INJ 불능-실화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CYL3 INJ 불능-실화탐지 |
업음 |
없음 |
없음 |
|
CYL4 INJ 불능-실화탐지 |
없음 |
없음 |
없음 |
|
CYL1 INJ 전압높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1 INJ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1 INJ 전압낮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1 INJ 전압높음 TEST |
실행안됨 |
실행안됨 |
확인 |
|
CYL2 INJ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2 INJ 전압낮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2 INJ 전압높음 TEST |
실행안됨 |
확인 |
확인 |
|
CYL3 INJ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3 INJ 전압낮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4 INJ 전압높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4 INJ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CYL4 INJ 전압낮음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1 전압높음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1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1 전압낮음TEST |
실행안됨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2 전압높음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2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2 전압낮음TEST |
확인 |
확인 |
실행안됨 |
|
점화코일3 전압높음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3 단선 TEST |
확인 |
확인 |
확인 |
|
점화코일3 전압낮음TEST |
확인 |
실행안됨 |
확인 |
|
점화코일4 전압높음TEST |
장애 |
장애 |
장애 |
|
점화코일4 단선 TEST |
장애 |
장애 |
장애 |
|
점화코일4 전압낮음TEST |
장애 |
장애 |
장애 |
|
감소된 엔진 동력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작동해제 |
|
APP 센서 |
0 % |
0 % |
0 % |
|
APP센서1 및 2 |
적합함 |
적합함 |
적합함 |
|
스로틀위치센서1 및 2 |
적합함 |
적합함 |
적합함 |
|
APP 센서 1 |
1.0 V |
1.0 V |
1.0 V |
|
APP 센서 2 |
0.5 V |
0.5 V |
0.5 V |
|
APP센서1학습해제위치 |
1.0 V |
1.0 V |
1.0 V |
|
APP센서2학습해제위치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센서 1 |
4.1 V |
4.0 V |
3.9 V |
|
스로틀센서 2 |
0.9 V |
1.0 V |
1.1 V |
|
스로틀센서 1 위치 |
10 % |
14 % |
14 % |
|
스로틀센서 2 위치 |
10 % |
14 % |
14 % |
|
스로틀위치1 최소학습값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위치2 최소학습값 |
0.5 V |
0.5 V |
0.5 V |
|
스로틀공회전공기유동보상 |
21 % |
21 % |
21 % |
|
APP센서1 회로상태 |
켜짐 |
켜짐 |
켜짐 |
|
APP센서2 회로상태 |
켜짐 |
켜짐 |
켜짐 |
|
스로틀 최대 개방 |
없음 |
없음 |
없음 |
|
TAC 모터 |
작동 |
작동 |
작동 |
|
TAC 강제 엔진 끔 |
없음 |
없음 |
없음 |
|
TAC 모터 명령 |
16 % |
16 % |
17 % |
|
브레이크페달위치회로 |
단선 |
단선 |
단선 |
|
1.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2.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스캐너 장비를 이용한 자동변속기 점검 요령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0994 5. 서비스 데이터 고장코드 비출력 항목 참고 게시물 http://www.haedongauto.com/5262100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