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 SM5(L43) 2.0 LPLi CVT 스캐너 데이터(엔진) | |||
엔진/변속기 |
2.0 LPLi(M4RN) / CVT |
차량제작일(년식) |
2010년(300,000㎞) |
냉각수 온도 |
91.0 ℃ |
변속기 오일 온도 |
47.0 ℃ |
흡기온 센서 |
26.0 ℃ |
엔진 오일 온도 |
미적용 |
연 료 온 도 |
21. 0℃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ECU전원전압 |
14.3 V |
14.3 V |
14.3 V |
|
ECU이그니션전원 |
있음 |
있음 |
있음 |
|
OBD경고등점등요청 |
NO |
NO |
NO |
|
시동 |
시동완료 |
시동완료 |
시동완료 |
|
스타터모터정보 |
OFF |
OFF |
OFF |
|
시동금지 |
금지안됨 |
금지안됨 |
금지안됨 |
|
엔진 |
엔진작동 |
엔진작동 |
엔진작동 |
|
엔진회전수 |
728 RPM |
726 RPM |
732 RPM |
|
아이들스피드목표값 |
725 RPM |
725 RPM |
725 RPM |
|
엔진토크 |
15 Nm |
22 Nm |
22 Nm |
|
와이어브레이크신호 |
ON |
ON |
ON |
|
다중통신브레이크신호 |
없음 |
없음 |
없음 |
|
센서1전원전압 |
5.1 V |
5.1 V |
5.1 V |
|
엑셀페달포지션센서1전압 |
0.70 V |
0.70 V |
0.70 V |
|
엑셀페달포지션센서2전압 |
0.34 V |
0.34 V |
0.34 V |
|
엑셀페달포지션 |
-0.0 % |
-0.0 % |
-0.0 % |
|
흡입공기량 |
10 Kg/h |
12 Kg/h |
12 Kg/h |
|
흡입공기량센서전압 |
1.13 V |
1.20 V |
1.22 V |
|
스로틀밸브포지션목표값 |
4 % |
4 % |
4 % |
|
스로틀밸브포지션 |
0 % |
0 % |
0 % |
|
스로틀포지션센서1전압 |
0.7 V |
0.7 V |
0.7 V |
|
스로틀포지션센서2전압 |
4.3 V |
4.3 V |
4.3 V |
|
스로틀밸브포지션측정값1 |
4 % |
4 % |
4 % |
|
스로틀밸브포지션측정값2 |
4% |
4 % |
4 % |
|
스로틀학습 |
완료 |
완료 |
완료 |
|
흡기온도 |
26.0 ℃ |
26.0 ℃ |
26.0 ℃ |
|
냉각수온도 |
91 ℃ |
92 ℃ |
93 ℃ |
|
에어컨-허가 |
NO |
NO |
NO |
|
에어컨릴레이제어 |
OFF |
OFF |
OFF |
|
냉매압력센서전압 |
0.9 V |
0.9 V |
0.9 V |
|
냉매압력 |
550.0 kPa |
550.0 kPa |
560.0 kPa |
|
P/N포지션스위치 |
OFF |
OFF |
OFF |
|
점화진각 |
4.0 BTDC |
4.0 BTDC |
5.0 BTDC |
|
CVTC듀티값 |
0 % |
0 % |
0 % |
|
CVTC각도목표값 |
0.0 BTDC |
0.0 BTDC |
0.0 BTDC |
|
CVTC각도 |
0.5 BTDC |
0.0 BTDC |
0.0 BTDC |
|
앞산소공연비센서히터듀티 |
19 % |
19 % |
19 % |
|
앞산소공연비센서전압 |
550 mV |
310 mV |
690 mV |
|
리어센서히터듀티 |
19 % |
19 % |
19 % |
|
리어산소센서전압 |
60 mV |
80 mV |
80 mV |
|
연료분사시간 |
2.71 mS |
3.13 mS |
3.20 mS |
|
연료소비량 |
2.6 mg/st |
3.1 mg/st |
3.1 mg/st |
|
단기간연료보정 |
99 % |
101 % |
99 % |
|
장기간연료보정 |
104 % |
105 % |
106 % |
|
페일세이프모드 |
NO |
NO |
NO |
|
노킹보정 |
0 % |
0 % |
0 % |
|
충돌감지 |
OFF |
OFF |
OFF |
|
알터네이터부하 |
740 W |
720 W |
790 W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부탄비율 |
95 % |
95 % |
95 % |
|
연료탱크압력 |
282.0 kPa |
282.3 kPa |
283.9 kPa |
|
연료탱크온도센서전압 |
3.2 V |
3.2 V |
3.2 V |
|
연료탱크온도 |
73.4 ℃ |
73.4 ℃ |
73.4 ℃ |
|
베이퍼로크온도 |
11.9 ℃ |
11.9 ℃ |
11.9 ℃ |
|
레일압력센서전압 |
2.8 V |
2.8 V |
2.8 V |
|
레일압력 |
832.1 kPa |
832.3 kPa |
833.7 kPa |
|
레일압력모델링값 |
282.1 kPa |
282.3 kPa |
283.8 kPa |
|
연료소비 |
0.25 g/s |
0.30 g/s |
0.38 g/s |
|
PWM신호 |
74 % |
74 % |
74 % |
|
연료펌프릴레이 |
ON |
ON |
ON |
|
파션쿨다운스테이터스 |
NO |
NO |
NO |
|
연료펌프학습값 |
20 % |
20 % |
20 % |
|
LPG램프 |
OFF |
OFF |
OFF |
|
LPG스위치상태 |
ON |
ON |
ON |
|
연료레일온도센서전압 |
2.7 V |
2.7 V |
2.7 V |
|
연료레일온도 |
21.7 ℃ |
21.7 ℃ |
21.7 ℃ |
|
낮은연료레벨정보 |
미작동 |
미작동 |
미작동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