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장 시장 세분화와 소비자 조사
1. 시장 세분화를 위한 4가지 전제조건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2. 시장 세분화의 7가지 기준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3. 소비자 조사의 1차자료 수집 방법들을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4. 소비자 조사과정에서 사용하는 4가지 척도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4장 문화와 소비자행동
1. 문화의 정의는 무엇이며, 어떤 특성이 있을까?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2. 문화 구성요소는 어떠하며, 소비자 행동에 어떤 영향 미칠까? 간단 설명하시오
3. 문화 측정법 3가지를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4. 비교문화 분석은 왜 필요할까? 또 마케팅에 어떻게 적용할까?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5. 표준화와 비표준화 전략의 장단점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6. 하위 문화의 유형과 하위 문화 특성 분석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하시오
분량 A4용지: 1 ~ 2장 이내
(글자 10포인트, 자간격 130, 좌우 11포인트, 위 아래 9포인트), 굴림체
학번 이름 꼭 써 주세요.
ps: 1장, 2장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이번 시간에 함께 제출하세요
- 부자 되는 습관 6가지 -
부자되는 6가지습관.hwp
첫댓글 1등이다
와우~
ㅜㅜ이번에 3,4장다해야되요?
교수님^^;;;;;;;;;;;;;;;;;;;;;;;;;;;;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