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야마현 쿠로베협곡과 명물 도롯코열차! 원숭이전용 다리 등 이번 가을엔 쿠로베협곡 우나즈키온천에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쿠로베협곡의 시발점인 우나즈키 온천가와 쿠로베우나즈키역
쿠로베(黒部)는 일본 중부에 있는 도야마(富山)현의 지명이며 일본의 역사적 대공사중 하나로 꼽히는 쿠로베 댐으로 유명합니다.
이 쿠로베협곡위에 세워진 쿠로베댐을 건설항 당시 작업자들이 사용하던 것이 토롯코열차(협궤열차)인데요. 마치 장난감 같은 열차에 옹기종기 둘러앉아 우나즈키(宇奈月)역을 출발하면 종점 케야키다이라(欅平)까지 약 1시간 40분에 걸쳐 열차는 터널, 협곡, 댐등을 통과하며 절경을 보여줍니다.
도중에 내려 워킹을 할수도있고 온천이나 족욕시설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숭이가 실제로 이용한다는 원숭이전용다리, 산정상에 보이는 불상등 다양한 볼거리와 무엇보다 맑고 투명한 쿠로베 협곡, 가을 단풍이 압권입니다.
출발점인 우나즈키온천가는 역사깊은 천연온천지구로 피부에도 좋으며 각종 피부질환, 신경통등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고즈넉하고 조용한 온천마을 우나즈키온천가와 쿠로베협곡, 토롯코열차...이번가을에 어떠세요?
아! 열차가 마주올땐 상대편 열차손님들에게 손 흔들어주는것 잊지 마세요. (하이파이브는 위험하므로 금지--;)
한국에서 오시는 방법은 인천-도야마 직항편 또는 인천/김포-도쿄(신칸센으로 우나즈키온천역까지 약 3시간30분)
저렴하고 양질의 료칸예약, 안내인 동행, 신칸센 예약, 코스어드바이스 등 무엇이든 문의주십시오.
기존 아시아나에 이어 에어서울의 신규취항으로 더욱 저렴하고 가까워졌습니다.
에버그린투어리스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