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노인복지센터/ 대신노인요양시설(소호의집)/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공동 선정 공고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공고 제 2019 - 1호
대신노인복지센터, 대신노인요양시설(소호의집),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본 식자재 납품업체 공동 선정 주관 시설)에서는 2019년도 식자재 납품업체를 공동으로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 대신노인복지센터, 대신노인요양시설(소호의집), 대신재가노인지 원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공동 선정
나. 계약기간 : 2019년 7월 1일 ~ 2020년 6월 30일(12개월) 주 2회 납품
다. 추정예산 : 월 5,400,000원 (부가가치세 별도)
* 추정예산은 일부 시설의 보조금 지원 사정에 따라 다소 증액 및 감액 될 수 있음.
라. 모집공고 및 서류제출 : 2019년 5월 16일(목) ~ 6월 7일(금) 15시 까지
마. 선정방식 : 계약방법은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준용)
서류심사 → 사업설명회 대상 업체통보 → 사업설명회 → 심사 → 선정
① 1차 서류발표 : 2019년 6월 13일(목) (개별통보, 업체브리핑 및 준비사항 통보)
② 2차 면접심사 : 2018년 6월 19일(수) 14시~
바. 결과발표 : 2017년 6월 21(금) 14시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카페)
사. 계약체결 : 선정 통보일로부터 영업일 3일 이내
아. 제출방법 :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직접 방문에 의한 서류접수
자. 서류접수처 :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사무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과 수도권이며, 농산물, 공산품 도․소매 사업허가를 획득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전자발주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정산 시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한 사고 당 10억 이상 가입한 사업체여야 합니다.
바. 육류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체여야 합니다.
사.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을 소유 또는 임차한 사업체여야 합니다.
4. 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구비서류
①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사용인감계 1부
④ 인감증명서 1부
⑤ 납세증명서 1부
영업허가(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업체소개 및 제안서 (붙임2)
- 사업장 기구·시설 현황 사진
- 냉동·냉장차량, 탑차 등록증 사본
- 직원현황(보직별 구분표시) 및 식품취급자의 건강진단 여부(보건증 사본)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붙임3)
⑩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정기소독필증(최근) 사본 1부
⑪ 농·축산물 작업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⑫ 납품 거래 실적 현황 (최근 2년 이내 납품실적 기재, 붙임4)
⑬ 자격증명서류 및 기타 관련서류
⑭ 입찰표준품목표 1부 (붙임5)
⑮ 기타 대신노인복지센터, 대신노인요양시설(소호의집), 대신재가노인지원센 터 관련 업무지원 계획서
(예 : 메뉴지원, 조리지원, 위생, 영양교육 등)
5. 선정 방법
가. 식자재납품업체 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 실적, 위생 및 영양관리 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 1차 선발업체에 한해서 2차 면접 후 대신노인복지센터, 대신노인요양시설(소호의집),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공동으로 내부 심사 및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종업체를 선정합니다.
나. 선정결과는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카페에(우리모두복지재단> 산하시설>대신 재가노인지원센터) 게재하며 별도 통지하지 않습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및 동법시행 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관련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 적격심사세부기준, 물품구매입찰 유의서, 물품구매일반계약조건,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입찰서, 계약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셔야 합니다.
나. 입찰에 선정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1개월 단위로 정기적인 납품대금을 지급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 계약 시 계약이행보증보험 첨부를 기본으로 합니다.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 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 불가능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발주처가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바. 선정된 참가 업체의 제안서는 현장사정 및 선정위원회의 결과 등으로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사.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 된 경우 자격을 상실합니다.
아. 기타사항은 담당자(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시설장 변종훈)에게 문의 (031-
881-0837)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9년 5월 16일
대신노인복지센터 시설장
대신노인요양시설(소호의집) 시설장
대신재가노인지원센터 시설장
붙임 : 1. 식자재 납품 업체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업체소개 및 식자재 납품 제안서 1부.
3.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4.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
5. 입찰표준품목표 1부. 끝.
2018_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및 첨부서.hwp
입찰표준품목표.xls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