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사랑나눔 복지재단(김재경), 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지회에 냉난방기 지원
2025년 5월 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은 한국척수장애인협회 광양지회에 냉난방기(교육실 23평, 사무실 12평) 등 기능보강 냉난방기를 지원하며, 실내 환경 개선을 통한 척수장애인들의 복지 향상에 힘을 보탰다.
이번 기능보강 사업은 여름철 폭염과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척수장애인들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해 추진되었으며, 노후화된 냉난방 시설을 교체하고 최신 에너지 절감형 장비로 기능을 보강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광양시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척수장애인분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안전하게 재활프로그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지원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척수장애인협회 광양시 지회는 “회원들의 일상생활환경 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도움에 깊이 감사드리며 회원분들 모두가 더욱 건강하고 안정적인 사회복귀 교육환경 속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었으며 사랑나눔복지재단 후원자분들에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이번 냉난방기 설치 사업은 지역 내 척수장애인들의 일상생활 질을 높이고, 재단 후원자들의 사회공헌 활동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