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교 접수 일정
2018년 10월 24일(수) ~11월 6일(화) 18시까지
※학교 접수완료 후, 11월 6일(화) 18시까지 온라인시스템 상 접수 내용 수정 가능
※11월 6일(화) 18시까지 이후 접수 내용 수정 및 학교 접수가 불가하므로,
온라인시스템 내 [접수완료] 버튼 클릭 필수
◆ 학교 접수 방법
온라인 신청 접수 (우편 및 방문 접수 불가)
①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대표 홈페이지(http://www.arte.or.kr) 회원가입
-온라인시스템 로그인을 위해 필요한 단계로 신규 가입자에 한함
②'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http://aschool.arte.or.kr)' 접속 및 권한 신청 진행
③권한승인 처리(지역운영기관)
④온라인시스템을 통한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접수
-학교 기본정보 및 분야, 교육과정, 수업시수, 운영계획 등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대표 홈페이지 기존 가입자의 경우, ②부터 진행
※18년도 운영학교 담당교사의 경우, ④부터 진행
※담당교사가 변경된 학교는 기존 아이디 권한 삭제 후, ①부터 진행
◆ 학교 접수 시 유의사항
·지원시수: '분야-교육과정'별 34시수 이상, 학교별 68시수 이상 450시수 이하 신청
·상호희망재배치
: 18년도 지원학교에서 운영한 '분야-교육과정'별로 1명의 예술강사 상호희망재배치 신청 가능
※특수학교 무용 분야에 한해 전년도 출강 예술강사 중 1~2인 재배치 신청 가능
※다음의 경우, 상호희망재배치가 불가함
-해당 예술강사의 19년도 해당 분야 미선발
-해당 예술강사의 선발 지역 이동
-해당 예술강사의 해당 학교 상호희망재배치 미희망
-해당 예술강사 선발 유형과 운영학교의 접수 교육과정 불일치
문의사항
울산예술강사지원센터 052-291-3855
예술강사 지원사업 콜센터 1600-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