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더핑퐁 홈페이지)
'유승민 IOC 위원이 제24대 대한탁구협회장에 당선됐다. 유 당선인은 5월 31일 서울 올림픽 파크텔에서 진행된 회장 선거 투표에서 모두 119표를 얻어 38표를 얻은 윤길중 후보에 몇 81표 앞서 최종 당선을 확정했다. 무효표는 1표가 나왔다'(출처 : 더핑퐁 홈페이지. 2019년 5월 31일자)
유승민 IOC 위원이 대한탁구협회장에 당선되었습니다. 이로써, 유승민 위원은 2020년 말까지 조양호 전(前) 회장의 잔여 임기를 책임지게 되었습니다. 유승민 위원은 1982년생으로 대한체육회 산하 국내 모든 종목 단체를 통틀어 최연소 단체장이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 최초 체육단체장이 되었습니다.
유승민 당선인 당선 소감
우선 공정선거 해주신 윤길중 후보께 감사 말씀을 드립니다. 윤길중 후보님의 공약에도 공감합니다. 같이 고민하고 소통하며 더 나은 탁구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탁구 미래를 바꾸기 위해 참석해주신 선후배 동료 탁구인들, 고생해주신 선관위원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실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딸 때도, IOC위원에 당선됐을 때도 마냥 기쁘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만큼 무거운 책임감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그렇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공약들 짧은 임기에 실현하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하나씩 하나씩 기틀이라도 마련하면 멋진 결과를 불러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래를 말합니다. 저 역시 변해야 한다고 것에 공감합니다. 하지만 회장 혼자서 해낼 수는 없습니다. 올림픽 메달을 딸 때도 저를 위해 저보다 더 고생해준 파트너가 있고, 지도자가 있었으며, 많이 고생해준 탁구인들이 계십니다.
소통이 사실 가장 중요합니다. 저는 어리지만 누구와도 소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체력도 있고, 경험도 있습니다. 대탁이라는 단체를 이끌기에는 리더십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국제스포츠전략위원회와 평창재단 등을 이끄는 젊은 리더입니다. 우려가 기우였다는 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기 심판선생님들도 많이 계십니다. 어릴 때부터 공정함 가르쳐주신 분들입니다. 공정하게 잘 이끌겠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부족한 것 알고 있습니다. 회장 타이틀이 과분한 것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발로 뛰고 한 분이라도 더 만나면서 탁구 발전을 위해 1년 7개월 동안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테네 영웅 유승민의 대한탁구협회장 당선을 축하합니다!!! 덧글판에 축하 인사말과 함께 유승민 회장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겨주세요. 제가 그대로 캡쳐해서 유승민 회장에게 전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회장이 되면 워낙 바빠지기 때문에 전달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축하 인사만 남기셔도 됩니다.
덧글을 남겨주신 회원 분들 중 한 명을 추첨해 러버를 한 장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한은 6월 3일(월)까지. 택배비는 착불.
카페 활성화를 위해 빠빠빠 탁구클럽 카페 앱을 다운 받아 주세요!!
http://cafe.daum.net/bbabbabbatakgu/h9E6/33
(카페 앱 추가 하는 방법)
첫댓글 유승민 IOC위원님! 대한탁구협회 회장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탁구협회의 리더가 젊은 리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한국탁구협회도 다른 인기종목의 협회처럼 소통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공명정대하게 협회를 이끌어 가주셨으면 합니다! 시대가 시대인만큼 오로지 탁구계 발전만을 위해 투명하고 또 투명한 리더가 되어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유회장님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뒤에서 묵묵히 응원하겠습니다^^
당선 축하^^
탁구 신동에서 아테네의 영웅으로 든든한 대한민국의 대표 선수로 활약해주시던 유승민 회장님! 대한민국 탁구의 새로운 시작을 기원하겠습니다!!!
탁구 발전에 큰 기대가 됩니다. 하루빨리 탁구가 더 인기스포츠로 자리잡으면 좋겠습니다.
유승민 회장님 축하드립니다. 선수출신 회장으로서 정말 잘해나가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 한국탁구의 자생력을 위해서 유소년층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겠습니다.
유승민 회장님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탁구가 세계최고가될때까지 기원하겠습니다
유승민 위원님, 축하드립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한국탁구 잘 부탁드립니다. 무거운 짐을 매드리는 것 같은 미안한 마음이지만 잘 해내시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축하 드리며 젊음을 무기로 탁구계의 개혁에 앞장 서 주시기를 바라며 생체인과 더불어 프로 리그 출범등 탁구의 더 나은 발전을 기대해 봅니다.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특유의 나이든 문화를 탈피하고 탁구라는 종목이 젊은 층에게 더 확산되고 트렌디한 스포츠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축하합니다. ^^
유승민 회장님 당선 축하합니다
생활체육과 좀더 소통할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고 한국 탁구를 위해 잘 부탁드립니다
회장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젊은 피로 대한민국 탁구계 한번 바꿔봅시다! 파워 드라이브하던 저력으로 소신껏 변화의 물결을 가져오시길~
최연소 단체장이 되신 걸 축하드려요~^^
탁구 부흥으로 가즈아!!!
공약이 참 맘에 들었는데 당선되었다니 기쁘네요, 공약이 잘 이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떻게 변화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당선축하드립니다~
지금보다 더 나은 한국탁구 기대하겠습니다....
선수로서 훌륭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회장으로서도 협회를 멋지게 리모델링 해주시길~♡
축하드려요.^^
임기내에는 어렵겠지만 프로리그 출범을 위해 노력해주세요.
유승민 회장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소통을 잘하셔서 대한탁구의 많은 발전이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탁구인들이 행복한 탁구가 될수있도록 힘써 주세요~~~
축하합니다. 앞으로 많은변화 기대해봅나다.
무엇보다 선수 육성과 지원이 절실합니다
1. 의사결정 담당자들께서 여러 의견을 미리 들어보시고 생각하실 기회를 가질만큼; 어느 한쪽의 일방적인 독주나 편파적인 결정이 없었으면 하고 바랍니다. 민주적인 절차에 의해서 충분한 토론과 심의를 거쳐서 의결되기를 바랍니다.
2. 국가대표 선발에 있어서도 무언가 일관된 원칙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발 시마다 바뀌는 원칙은 더 이상 원칙이 아니라 어느 한쪽의 편의요 다른 쪽의 불편함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3. 안재현 선수에게 찾아온 해외진출이라는 천금같은 기회를 다시 한번 잘 고려해주시길 빕니다. 당장 팀도 생각해야하겠지만, 더 뻗어나가야할 선수이므로 먼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1) 손범수 중고탁구연맹회장님께서 최근에 쓰신 글들을 읽어 보면; 제가 받은 인상으로는 미리 안건을 받지도 않고 그저 의사결정자의 이름에만 올라가 있는 경우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미래에셋대우의 윤효빈 선수의 경우에도 (동갑내기 최효주 선수는 대회에 출전하는 데에 비해서) 실업대회에도 중고대회에도 출전 금지받는 등 매우 석연치 않은 점들이 있었다고 기억됩니다.
2) 얼마 전 벌어진 국가대표 선발전에서는 특이하게도 총애를 받는다고 생각될만한 부상자가 있었고; 또한 다시 뽑지 아니하고 다들 무려 2년이나 대표로 된다고 해서 의아했습니다. 올림픽 직전에 세계랭킹과 실력향상 여부 등을 다시 고려하여야 할텐데요.
3) 세계선수권대회에서 3위를 이룬 안재현 선수는 Xiom 후원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경쟁 브랜드인 Gewo의 국내총판 사장님께서 발벗고 나서셔서 살신성인의 정신으로 해외진출의 교두보를 놓으셨습니다.
당장 부산 세계선수권대회와 도쿄올림픽을 앞두고 팀 전체를 위해서 해외로 보내는 것을 자제할 필요성도 있겠지만, 이 젊은 선수에게 찾아온 기회를 살릴 수 있도록 아량을 베풀어 주셔서, 더 먼 미래를 위한 좋은 투자가 될 수 있도록 판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탁구가 더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선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젊은 패기와 도전으로 한국탁구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엘리트, 국가대표, 실업선수 뿐만 아니라 생체인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기대해 봅니다~
탁구가 접하기 쉽고 누구나 즐길 수 있게끔 활성화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야구, 축구처럼 탁구도 티비에서 볼 수 있는 그날만을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다시 한번 유승민 대한탁구협회장 당선을 축하합니다!!
탁구 미래발전을 위해 애쓰시고 몸소 실천하는 겸손한 모습 기대할게요~~^^ 축하합니다 진심!!
힘있는 젊은 올림픽금메달영웅이 탁구협회장까지 되었네요~~ 탁구도약시작의 원년이 되길 바랍니다~~
유승민 회장님. 축하드리며, 오로지 탁구계의 발전만 생각하는 회장다운 회장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유승민 선수우 당선 정말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탁구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힘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대한민국 탁구 퐈이아!!!
당선 축하드립니다.
유승민 회장님에게 기대가 큽니다..
깨끗하고 공평한 탁구계, 그리고 생활체육계 발전을 위해서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고잘적인 부수문제.. 지역별로 또 시합때마다 늘고주는 고무줄 부수문제가 해결되어 체계적으로 관리되었으면 합니다.
한국 탁구계의 발전을 위해서 힘써주세요~~ 감사합니다 ^^
대한탁구협회 회장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세상에 없던 회장님이 되시길 기원하며
동호인 대회 부수를 전국적으로 동일하게
관리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짧은기간 갑자기 우리선수들의 실력이 좋아질순 없어도 생활체육이 바로 잡히면
엘리트 체육도 서서히 힘을 받으리라 생각합니다~~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탁구계의 경사가 났네요. 한국을 넘어 세계의 탁구인으로서 발전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올림픽때처럼 ioc 위원으로 멋진 드라이브처럼 쭉쭉 뻗어나가시길 바랍니다.
당선축하드립니다. 젊은리더쉽의 힘을보여주세요! 임기 동안 아낌없는 노력과 공약실천으로 대한민국 탁구 문화 저변확대를 이뤄주세요^^
너무 원대한 꿈이 많으면 실패 확률이 많습니다.
좀 더 원거리 행보를 바랍니다.
항상 균형적인 행보 부탁드립니다.
직접관장할것은 하고 나머지는 관게자분들께 일임하기를 부탁합니다
축하해요 대중과 소통하는 회장님이 되시길
여기까지 받겠습니다
소중한자료 감사합니다.
대탁을 세탁을 이끌어 갈 멋진 단체로 만들어 주시길..
축하드립니다. 탁구저변 확대를 위해 힘써주세요. 특히, tv중계 좀 많이 되도록 해주시길 바랍니다.
탁구에 대한 열정과 헌신을 다시 한번 쏟아 주셔서
탁구인의 발전과 위상을 한껏 높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