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21 금) 함양 인산가 연수원 산상 힐링 콘서트(약식) 모습들
비개인 맑은 하늘에 힌구름 노닐고 녹음이 짙어가는 도로변엔 하얀 밤나무꽃이 반기는데 무더위속을 달려서 함양에 있는 인산가 연수원을 찾아 간다. 6월 21일~23일 건강한 나를 만드는 심신치유 힐링캠프의 첫날 인산가 회장님도 만나고, 약식이지만 산상 힐링콘서트도 한다. 8월 23일~ 24일 (금요일~ 토요일) 제12회 청산가곡 음악회는 바로 이곳 인산가 연수원에서 "지리산상 힐링콘서트"로 꾸며 보고자 하니 인산가 연수원을 살펴보며 인산가에 대한 그동안의 궁금증을 살펴본다.
나와 일행 모두가 이른 아침 식사를 하여서 시장하니 금산 인삼랜트 휴게소에 들려 정갈한 산채비빔밥으로 점심 식사를 한후 인삼랜드의 명물인 수족관을 산책 한다.
수많은 금붕어 가족이 떼지어 물속을 노닌다.
오늘은 청산가곡 준비위원인 동백님, 세라님, 풀향기님이 동행한다.
발 아래 한가로히 오가는 금붕어떼를 바라보며 일종의 심신치유(힐링)을 한다.
나~~~풀향기여~~~^*^ 누구의 멋진 해설처럼 풀 향기가 풍겨나고, 향기가 넘쳐나니 풀향기라고 한대나~~^*^
깨끗한 언양물이 미나리강을 지나서 물방아를 돌린다~~~~~^*^
인천에서 10시 20분 떠났는데 함양 인산가 연수원에 오후 3시경 도착을 한다. 건축물들이 산사를 방불케 한다^*^
연수원 앞의 정자는 얼마나 시원한지 잠시 앉아 있노라니 눈이 스르르 감겨온다. 일행 말씀이 저곳에 누워보니 신선이 따로 없더라나~~~^*^
인산가의 창업자인 인산 김일훈 선생상이 정자 옆에 있었다.
삼봉산 아래 연수원의 문화관의 1층은 강의실겸 그랜드피아노가 준비되어 있다. 2층은 숙소도 있었는데 청산은 이곳에서 쉬었다.
이화관은 전시실과 식당이 있다.
이곳은 황토방으로 된 숙소로 일행 세분은 이곳이 숙소였다.
어릴적의 고향집같은 전경인데 방안에는 상상외로 시원하다.
가운데 문이 열린 저방이 일행이 하루 묵었던 황토방이다.
이 황토방 건물 이름은 영호당 인데, 호가 영호당인 유열자님이 생각난다^*^
건물마다 모두 멋진 이름이 있고 마당 한가운데에는 꽃동산이 반긴다.
건너편의 밤나무꽃이 고와서 한컷^*^
연수원 주변은 완전 솔향기 가득하여 나는 밤에 단 3시간 자고나니 피로가 모두 풀려서 아침 5시부터 삼봉산에 올랐었다.
인산동천에는 인산 식품을 저장하는 항아리가 수도 없이 많다.
언덕에는 클로버꽃이 유혹을 한다.
이곳 저곳 산책 하자니 담을것도 많다.
연수원에 싱싱한 채소를 공급하는 채소밭
연수원에서 일행 세분은 금새 고운 새색시가 되어 버렸다^*^
저녁 식사후 연수원 정자에 앉아 약식이지만 산상 힐링 콘서트 준비를 한다.
힐링캠프의 김윤세 회장 강의에 앞서 우리들의 산상 힐링 콘서트가 시작 되어 먼저 동백 문경임님의 연주가 세라 김미경님의 피아노 반주로 펼쳐진다.
동강은 흐르는데-박경규詩, 曲-Sop.문경임 Pf.김미경 (인산가 연수원-지리산상 힐링콘서트 약식)
힐링 캠프에 참가한 님들이 관객이 되어 열심히 감상 한다.
두번째는 청산이 미리 디카를 고정해놓고 올랐는데~~ 제대로 안맞았는지 머리부분이 ~~그렇다^*^ 고독-황인호詩-윤용하曲-Bar.정채균 Pf.김미경 (인산가 연수원-지리산상 힐링콘서트 약식)
동심초-설도詩-김안서譯詩-김성태曲-Sop.이명숙 Pf.김미경 (인산가 연수원-지리산상 힐링콘서트 약식)
약식이지만 연주회가 끝나고 김윤세 회장과 일행이 한컷^*^
광주대학교 대체의학과 교수이며, 인산가의 김윤세 회장님의 힐링캠프 강의를 경청한다.
청산이 세상의 저명한 분들의 많은 강의를 들어 보았지만, 김윤세 회장님의 강의는 하나라도 놓칠수 없는 명강의였다. 강의만 들어도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것만 같았다.
청산가곡 음악회를 할수 있도록 장소와 피아노까지 마련 해주신 김윤세 회장님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니 도리어 세상 사람들에게 정말 존귀한 음악으로 힐링을 하는 우리들을 존경 한다고 말씀을 한다*^^
김윤세 회장의 강의를 마치고 일행이 제대로 함께 하였다. 동백님과 세라님 뒤의 남자분은 인사동 백상빌딩에 있는 서울 강북 직영점 지점장인 김종호 이사이다.
이제는 식당이 있는 건물인 이화관 2층 소강당에서 유황마늘을 시식하며 김윤세 회장의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인데~~
저~유황마늘 구이를 얼마나 신나게 들었는지 ~~
이튿날 이른 아침 달랑 물한병 들고서 1187m의 삼봉산을 5시간이 넘게 산행 하였는데도 전혀 허기짐을 모를 정도로 구운 유황마늘의 효과를 보았다. 삼봉산행기와 더불어 함양 상림 나들이 이야기는 한데 묶어서 여행산행기방에 올릴 예정이다.
김윤세 회장과 김종호 이사와 우리 일행이 함께 건배~~!!! 8월 넷째주 금요일~ 일요일의 인산가 힐링캠프 축제때 청산가곡에서는 1박 2일로 하여 23일 금요일 저녁에 청산가곡 음악회를 지리산상 힐링 콘서트로 하기로 하였다. 추후 자세한 안내글을 공지할 예정이다. 반갑고 따뜻하게 맞아주신 김윤세 회장님을 비롯한 인산가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2013. 6. 21 금요일 |
첫댓글 벌써 2주일이 훌쩍 지나간 시간들.
지리산 풋풋함이 날오라 손짓하는듯.......
네...그렇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반갑고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