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저 투에버 데려간 사람이 하는말이 다단계가 나쁜게 아니다. 다단계에대한 편견이 잘못된거다. GS, BHC치킨도 알고보면 다단계업 등록 되어 있다. 우리나 대기업이아 시장 규모가 다를 뿐이지 편견레 묻힌것 뿐이지 우리위 사업은 잘못된게 아니다. 라고 말하던 사기꾼 새끼야. GS나 Bhc치킨이나 다단계업 등록 되어 있어도 그건 여러가지 등록된 업종중에 하나이지, 그리고 걔네들이 자기물건 안사준다고 남의 회사 찻아오고, 집찻아오지는 않는다.
첫댓글음... 진짜 집요함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심리적으로 뭔가 쫓기는 듯 상대방에게 꼭 해라. 지금 안하면 너 후회한다는 식으로 얘기하죠. 그러나 그렇게 말하는 사람치고 제대로 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요즘 같이 스팸과 광고가 넘쳐서 누군가가 뭘 홍보한다는게 거의 스팸수준으로 도배되다 싶이 하는 세상인데, 지인들이 그렇게 이거 좋아 저거 좋아. 한 번만 내말 듣고 가보자. 이러면 지인이 스팸 문자로 보이기도 하죠. 그럴 땐 지인 관계라는 게 참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첫댓글 음... 진짜 집요함이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심리적으로 뭔가 쫓기는 듯 상대방에게 꼭 해라. 지금 안하면 너 후회한다는 식으로 얘기하죠. 그러나 그렇게 말하는 사람치고 제대로 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요즘 같이 스팸과 광고가 넘쳐서 누군가가 뭘 홍보한다는게 거의 스팸수준으로 도배되다 싶이 하는 세상인데, 지인들이 그렇게 이거 좋아 저거 좋아. 한 번만 내말 듣고 가보자. 이러면 지인이 스팸 문자로 보이기도 하죠. 그럴 땐 지인 관계라는 게 참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투에버는.실망.언제도대체!사람들한테.만족시킬수있을지.20년.흐르고.시간만가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