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섭리 중에 개최된 교회축구선교단 초청 2015 프렌드십 시리즈 제 1차 대회는 순복음의정부교회, 고촌감리교회, 순복음강북교회, 열방교회축구선교단등 4개 교회가 초청되어 ♬내 영혼이 은총입어♬ 찬송을 합창하며 개막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은총입은 자들의 마음을 피차 나누면서 우정과 선의의 경쟁을 통해 축구선교의 뜻을 함께 공유했습니다. 축구를 매개체로해서 영혼구원(전도)을 목적하고 개최된 본 대회를 통해 교회축구선교단의 축구전도에 대한 사명감과 열정이 더욱 뜨겁게 업그레이드 되기를 기도합니다.
제 1차 대회는 프렌드십 전도대회 처녀 출전한 열방교회축구선교단이 우(승점16)승, 김포 고촌감리교회(승점15)가 준우승을 하였고, 개인상으로 우수선수상은 열방교회 전성권 선수가, 모범선수상은 순복음의정부교회의 스위퍼로 맹활약한 백전노장 강완모 선수가 수상한 가운데 성황리에 폐막되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우의를 다지고 화합의 장이 되게 적극 협조해 주신 선수단 여러분과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렌드십 시리즈에 2년 차 참가 한 순복음강북교회 축구선교단이 주님 앞에서 더욱 든든히 세워져 가도록 기도합니다.
특별히 본 협회 사역자를 위해 후원금을 보내 주신 순복음의정부교회 축구선교단과 축구선교의 영원한 청년이신 한명도 장로님의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모두 주님의 은총 중에 복된 년말이 되시기를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결과
1라운드 : 강북(0) vs 열방(0)
2라운드 : 강북(0) vs 열방(3)
1라운드 : 의정부(0) vs 고촌(1)
2라운드 : 의정부(0) vs 고촌(1)
1라운드 : 강북(2) vs 의정부(2)
2라운드 : 강북(0) vs 의정부(1)
1라운드 : 열방(0) vs 고촌(0)
2라운드 : 열방(2) vs 고촌(0)
1라운드 : 강북(0) vs 고촌(3)
2라운드 : 열방(0) vs 고촌(1)
1라운드 : 열방(1) vs 의정부(0)
2라운드 : 열방(1) vs 의정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