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킬로수 확인하시고 얼마정도에 다시 방문해주시면 된다고 하는데 이분은 장사를 하겠다고 하는건지?
내가 고객인지 사장인지 구분이 잘 안될정도입니다 내가 사장이면 확 잘라 버리고 싶을정도로~ 너무 친절 하셔서요
이분은 정비를 하시면서 항상 고객입장에서 생각하고 도움을 주고 싶다고 하시네요 고객도 자기 차량에 대해 정확이 알아야 된다고 말씀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사장님
우선 저는 시간 내기가 어려울 것 같아 부탁(?)하여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컨 가스 충전,살균크리닝을 부탁드렸고 정비소내 사무실 대기 장소에서 내 시간을 즐겨 봅니다 정비가격을 보고 한번더 놀랍니다 음~ 이건 가격도 친절합니다
함께 근무하시는분이 사모님 이신데 정말 친절 하시더군요 이 정비소는 부부 두분이 모두 미소가 아름 다우신 분 들입니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다른 정비소를 갔는데 어느 고객분이 전구 하나갈면서 무슨 돈이냐고 따지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이런 양심없는 인간들 차는 고급인데 하는 행동은 양아치입니다 그럼 니가 갈아보든지 하고 따져보고 싶었습니다
차량 정비하시는분들은 자동차를 잘 고칠 수 있다는 자격을 인정받기위해 우선 자기관리를 잘하시고 이 기술과 관련된 자격증 자동차정비기능장, 자동차정비산업기사, 자동차정비기사 등등을 소지하고 고객의 안전을 위해 아니 나의 안전을 위해 고객자동차를 점검하고 고장난 곳을 수리해주시는 분들이죠
교환 교체 완료가 다되어 가는 것 같아 나가보니 정비 한곳외에 다른곳 볼트,나사까지 일일이 확인 해주시고 조여주시고 부실한 나사를 교체 해주시고 있었습니다
왜 그러시는지 물어보니 나사가 없는곳이 있거나 풀려있는곳이 있으면 차량 안전사고랑 직결될수 있다고 하시면서 꼼꼼이 봐주셧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