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차도신축이음 교량종방향 복개암거 정통공법
지하차도신축이음 교량종방향 복개암거 신축이음 정통공법 로드씰 전문기업 인사드립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지하차도, 교량종방향, 복개암거 신축이음은 첫번째도 품질(성능,기술공법 포함) 두번째도 품질입니다!! 가장 확실한 성능을 보유한 정품 신축이음용 자재로 공사를 시행하기에 우리나라에서 가장 믿을 수 있고 가장 많은 시공실적을 보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과 동일한 형식과 과정으로 이루어진 복개암거신축이음, 교량종방향신축이음은 대한민국 어떤 곳, 어떤 지역이든 적용이 가능하기에 불러만 주시면 확실한 결과로 보답드리는 인류 최고의 기업면모를 유감없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과 교량종방향신축이음, 복개암거신축이음의 시공순서는 아래와 같이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최초 주행면 신축이음 자리를 확인하여 마킹한 뒤 절삭을 시행합니다. 절삭이 완료된 부분을 확인하여 파쇄작업을 통해 겉어내면 신축이음부위가 눈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하부구조물이 노출된 지하차도/ 교량종방향/ 복개암거 신축이음부를 깨끗하게 청소하고 건조한 뒤 프라이머를 도포합니다. 프라이머가 양생되면 유간사이에 백업재를 설치하고 본격적인 신축이음 공사가 진행됩니다. 1차로 신축이음용 정품자재인 도로봉함재 실런트를 간접가열의 고온으로 녹인 뒤 토출하여 1차 코팅을 시행합니다. 하부코팅(방수성능 100% 발휘하는 고분자개질아스팔트)이 끝났다면 중차량의 윤하중을 견뎌내고 반복다짐 시 발생되는 엄청난 압력으로 유간사이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하부 구조체의 충격을 완화시켜 구조물의 파손이 발생되지 않도록 지지철판을 설치합니다.
지지철판의 설치는 지하차도신축이음의 품질기준인 ASTM D 6297에 명시되어 있는 과정이기에 반드시 사용하시어 하자없는 완벽한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을 완성해야 할 것입니다. 지지철판 설치가 완료되면 2차 원액도포를 시행하여 사면이 고분자개질아스팔트로 도막될 수 있도록 작업을 완료하여 완벽한 방수를 실현시키게 됩니다. 이차 원액도포가 완료되었다면 골재와 믹싱(배합비율에 의거하여 대형 교반기에서 섞음)한 자재를 포설 한 뒤 반복적인 다짐을 시행합니다. 다짐작업은 인력 혹은 기계를 사용하여 진행하며, 완벽하게 꽉 매워질 수 있도록 반복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완전히 설치된 지하차도 및 교량종방향 그리고 복개암거 신축이음의 표면을 3차 원액도포로 마감하시면 정품 자재와 정품 시공법으로 완성된 지하차도 주행면 신축이음이 완성됩니다.
정직한 품질을 위해서라면 정품 신축이음용 자재와 검증받은 정통 시공법으로 지하차도주행면신축이음을 공사하셔야만 확실한 결과를 창출해 낼 수 있다는 점을 분명하게 기억하시어 최상의 결과를 받아가시기 바라겠습니다. 지하차도신축이음용 정품 자재인 고분자개질아스팔트(탄성봉함재)를 정식으로 등록되어 가동하고 있는 공장에서 직접생산하고 직영으로 공사를 시행하는 유일한 전문 기업인 ROADSEAL이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