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코팅은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유기코팅
무기코팅
유기코팅은 흔히 알고 계시는 왁스
왁스도 몇가지로 나뉘는데 대표적으로
천연왁스
합성왁스
천연왁스 는 말 그대로 천연재료 카나우바나 밀납 등을 원료로 만들고
합성왁스는 석유화합물로 만드는 왁스
대략 이렇습니다.
이런 유기왁스들은 세정제에 의해 씻겨나가고 지속기간이 무기코팅에 비해서 짧습니다.
여기서 코팅의 주 목적을 언급하고 가겠습니다.
코팅의 주목적은 리플렉션향상 즉 광을 올리는 목적이 아니라 도장보호가 주된 목적이고 광은 그로인해 자연스레 따라오는 결과물 입니다.
무기코팅의 대명사는 #유리막코팅
무기기질로 구성된 말 그대로 용해된 유리를 도장 안착시켜 경화시키는 코팅제 입니다.
유기코팅에 비해 지속기간이 길고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유리막코팅에 관한 잘못된 상식과 편견
신차출고 직후에는 도장이 안말라서 하면 안된다?
이 얘기는 영업사원들이 서비스품목을 줄이기 위해 지어낸 얘기로 예상됩니다.
신차 출고 후에 도장 컨디션이 좋을때 해야 비용적으로 이익을 봅니다.
신차 출고 후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코팅전 도장정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가격은 올라갑니다.
유리막코팅은 다 거기서 거기고 거품이 많다?
거기서 거기 아닙니다.
각 제조사마다 특색과 차이는 있지만 여러가지 제품군이 존재하고
확실한 성능차이를 보입니다.
거품?
저렴하고 출고를 위해 퍼포먼스 위주의 코팅제를 사용하면서 높은 금액을 책정하는 샵이라면 맞습니다.
하지만 확실하게 검증된 제품을 정품 정량 메뉴얼에 따른 시공을 하는 업체하면 그런 말씀 하시면 안됩니다.
#더뉴그렌져
신차코팅을 위해 등록 썬팅 작업 후 입고 되었습니다.
썬팅샵에서도 하는 #인천신차코팅 을 마다하고 저에게 오신 이유는
저를 한번 경험하셨기 때문이에요.
입고 후 도장 체크
사실 이정도는 PDI 에서 작업하다 생긴 데미지로 겨우 보일랑 말랑 하지만 제 성격상 잡고 넘어갑니다.
따로 요청하신 #유막제거 및 #발수코팅
워싱
탈지
도장면과 유리 전부 코팅전 탈지
최고급 유리발수코팅제
기존 불소계열의 코팅제가 아닙니다.
이제 미국 항공사 인 보잉사 및 미국내 수많은 기관에서 인증 받은 #자동차유리막코팅 제인
시스템X
그 중 최상위 등급 다이야몬드ss
덕지덕지 발라주고
메뉴얼에 따른 버핑
유리막코팅은 상온경화형 제품입니다.
최소 경화시간을 충분히 넘김 후
기가막힙니다.
난이도가 매우 어려운 코팅제이긴 하지만 시공을 마치고 나면 미소가 저절로
#인천신차코팅 전문점 #덴트하우스인천점
010-5338-7070